롯데GRS,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서 2관왕 달성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롯데GRS는 2022년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 패스트푸드 부문 10년 연속, 커피전문점 부문 13년 연속 1위에 선정돼 2관왕의 영애를 안았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지난 1992년부터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매년 100개 이상의 산업을 대상으로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측정한 지표이다.
패스트푸드 부문 1위를 수상한 롯데리아는 다양한 신메뉴 개발과 이에 맞춘 프로모션을 운영했으며, 커피전문점 부문 1위에 선정된 엔제리너스는 지역 상권의 특색을 인테리어에 접목한 플래그십 스토어 운영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 브랜딩 강화에 힘썼다.
롯데리아는 22년 첫 신제품으로 주요 소비층인 2030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롯데리아 버거 제품 판매량 1위인 불고기버거를 MZ세대 직원들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재해석한 ‘불고기4DX’를 출시했다.
이에 더해, 엔제리너스는 지역 상권의 특색을 인테리어에 접목해 색다른 공간 경험을 제공하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지속적인 고객 반응 및 트렌드 조사 등의 노력이 고객만족도 2관왕이라는 영광을 안겨주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LG디스플레이, 국내 7000억 투자…"차입금 1조원 조기상환"
- 차바이오F&C, 반려동물 영양간식 ‘오메가-3 플러스 소프트 츄’ 2종 출시
- 천원빵집 '올인베이커리', 전국 가맹점 40호점 돌파
- 화장품 브랜드 '킨뮬러', 리프팅크림으로 AK플라자 광명점 입점
- 제주항공, 인천~하코다테 노선 신규 취항
- 에어프레미아, 지속적인 ‘줍깅’으로 지역사회 환경 보호 앞장
- 이노베이션아카데미, ‘코디세이 AI 올인원’ 2025년 교육생 모집
- 전남교육청 담양도서관, 디지털 리딩코너 운영…‘리딩캣’ 도입
- 삼성물산, 미국 액침냉각 전문기업 GRC와 파트너십 체결
- 대웅제약 나보타, 국내 첫 카타르 출시… ‘중동 시장’ 공략 나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디스플레이, 국내 7000억 투자…"차입금 1조원 조기상환"
- 2차바이오F&C, 반려동물 영양간식 ‘오메가-3 플러스 소프트 츄’ 2종 출시
- 3'세계 환경의 날' 광주 어린이들 재활용품 반납 "지구는 미래세대에도 소중한 터전"
- 4부산항만공사, 부산항 북항재개발 투자설명회 연다
- 5최병근 경상국립대 산학협력단장, "칠암캠퍼스, 창업 생태계 허브 조성"
- 6천원빵집 '올인베이커리', 전국 가맹점 40호점 돌파
- 7화장품 브랜드 '킨뮬러', 리프팅크림으로 AK플라자 광명점 입점
- 8제주항공, 인천~하코다테 노선 신규 취항
- 9삼성서울병원 예방재활센터, 제100회 심장재활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 10해남군, 북평면 남창리 일원에 문화의 거리 조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