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문화누리카드 잔액 0원 인증하면 경품 제공
10월 24일부터 11월 20일까지 문화누리카드 잔액 0원 인증 및 이용후기 수집

[서울경제TV 대구=김정희 기자]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원장 김정길, 이하 문예진흥원)은 대구 지역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10월 24일부터 11월 20일까지 <빵빵한 0원 만들기> 잔액소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화누리카드(통합문화이용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소외계층(기초생활수급자와 법정차상위계층)의 문화향유 증진을 위해 문화·관광·체육 분야의 가맹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연 11만원의 금액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문예진흥원은 대구 지역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들의 이용촉진을 위해 <빵빵한 0원 만들기> 잔액소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구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는 10월 24일부터 11월 20까지 카드 잔액 0원 인증 및 이용후기 제출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빵빵한 0원 만들기> 잔액소진 이벤트는 인증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함으로써 말 그대로 빵빵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잔액 0원을 인증한 선착순 당첨자 30명에게 파리바게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그리고 자유로운 방식으로 이용 경험이 돋보이는 후기를 작성한 18명을 선정하여 미니 오븐, 믹서기, 토스터기를 제공한다. 경품은 이벤트 마감 후 일주일 내 대상자 개별 안내 후 배송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신청은 네이버 폼에 접속해 영수증 및 알림문자 등 결제내역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함께 첨부하여 잔액 0원을 인증하거나 참여신청서를 저장하여 이메일 제출, 방문 제출을 하면 된다.
네이버 폼 접속은 문예진흥원 누리집 공지사항 또는 홍보물 하단 QR코드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참여신청서는 공지사항을 통해 저장할 수 있다.
현재 대구 지역 내 대상자 중 카드 미발급자는 2만2600여명이며 11월 30일까지 발급 신청이 가능하다.
지원금은 12월 31일(토)까지 사용가능하며, 사용하지 않은 카드 잔여 금액은 자동 소멸하기 때문에 올해 안에 모두 사용해야 한다.
문화누리카드 발급 및 가맹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문화누리카드 누리집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문예진흥원은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확대를 위해 상시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가맹점 등록이 가능한 업종으로는 문화예술(도서, 음악, 영상, 공연, 미술, 문화체험), 관광(교통수단, 여행사, 관광명소, 온천, 테마파크, 캠핑장, 숙박), 체육(스포츠 관람, 체육용품, 체육시설) 분야다. 가맹점 신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문화누리카드 누리집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남양주시, 43년 만에 문화원 첫 독립 청사 개원
- ‘용인포은아트홀’ 새단장 마치고 다양한 공연 줄이어
- [기획Ⅱ] 인천의 에너지 전환, 지역발전의 미래를 열다
- 진도군, 고속철도 국가계획 반영 위한 범군민 결의대회
- [포토] 한국도자재단, 빛나는 손끝의 예술… ‘경기도 공예주간’ 개막
- 오산시, '오색찬란 희망찬 빛의 도시' 도약
- 부천 대장신도시, 광역교통대책 '줄줄이' 지연…입주민 교통대란 우려
- 한탄강·광릉숲, 유네스코 협력 논의…국제포럼 포천서 개막
- 포천시의회, 장자산단 안정화 대책 논의…기업 부담 완화 방안 모색
- 일제강제동원 제3자 변제 인감 위조…"책임자 처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양주시, 43년 만에 문화원 첫 독립 청사 개원
- 2‘용인포은아트홀’ 새단장 마치고 다양한 공연 줄이어
- 3인천의 에너지 전환, 지역발전의 미래를 열다
- 4진도군, 고속철도 국가계획 반영 위한 범군민 결의대회
- 5서울대병원, 이종조직판막 인간 재세포화 성공
- 6한국도자재단, 빛나는 손끝의 예술… ‘경기도 공예주간’ 개막
- 7고려대안산병원 서보경 교수, 유럽유방영상의학회 최다 인용 논문상 수상
- 8오산시, '오색찬란 희망찬 빛의 도시' 도약
- 9부천 대장신도시, 광역교통대책 '줄줄이' 지연…입주민 교통대란 우려
- 10한탄강·광릉숲, 유네스코 협력 논의…국제포럼 포천서 개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