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금융그룹, 신사옥 입주…"종합금융 명가로 도약"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웰컴금융그룹이 용산에서의 첫발을 내 딛는 신사옥 입주 기념식을 8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용산 웰컴금융타워에서 진행된 입주 기념식에는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을 비롯해 김대웅, 장세영 부회장 등 임직원이 참여하여 성공적인 입주 완료를 축하했다. 웰컴금융그룹이 사옥을 마련한 것은 창사 20주년 이래 최초다.
서울시 용산구에 자리잡은 웰컴금융타워는 지하 4층, 지상 18층 규모의 건물로 웰컴금융그룹 계열사(웰컴저축은행, 웰컴캐피탈, 웰컴자산운용, 웰컴벤쳐스 등)가 자리했다.
웰컴금융타워는 글로벌 경영환경에 발맞춘 디자인과 스마트오피스로 구성됐다.
임직원의 업무 및 복지 향상을 위해 구성된 스마트오피스는 스마트폰 및 디지털기기를 활용하여 건물 내부에 위치한 다양한 공간을 활용하고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또, 임직원 전용 앱이 개발되어 복지, 사내공지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웰컴체가 바탕이 된 내부 디자인도 주목할 만하다. 부드러운 포용력과 강인한 리더십을 대변하는 웰컴체는 건물 곳곳에 적용되어 그룹 이미지에 생명력과 확장성을 불어넣었다.
임직원 및 방문고객을 위한 편의시설도 확충됐다. 웰컴금융타워의 1층에는 누구나 쉬었다 갈 수 있는 공간이 설치됐다. 또, 로비에는 고화질 대형 LED 화면이 설치되어 프로당구팀 웰뱅피닉스 선수들의 활약 및 웰컴금융그룹의 설명 영상을 볼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 본점 영업부는 2층에 마련됐다. 보다 넓은 공간으로 꾸며진 본점 영업부는 찾아오는 고객에게 더욱 높은 금융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고객은 1층에서 맞이하는 안내로봇의 안내에 따라 방문이 가능하다.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은 “오늘의 웰컴금융그룹이 있게 해준 임직원을 비롯해 많은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달한다”며 “슬기로운 지혜를 바탕으로 우리 모두 노력해 웰컴금융타워에서 종합금융 명가 탄생을 이룩하자”고 말했다. / kmh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h수협은행, 'ESG 경영실천 환경정화 플로깅 캠페인' 펼쳐
- 이창용 "부동산 불 지피지 않겠다"…3연속 금리 동결로 정책 공조(종합)
- 미래에셋증권, 올해 총 '퇴직연금 적립금 증가' 업계 1위
- 한은 금통위 3연속 기준금리 동결…금융안정 택했다
- 신한투자증권, 3분기 IRP 운용수익률 18.59%…증권업 1위 달성
- 한국거래소, '2025 건전증시포럼' 개최
- 다올저축銀, 시니어 고객 대상 '금융사기 예방교육' 실시
- 농협손보, '자율참여형 일손돕기' 프로그램 추진
- 신한카드, 직원 참여 기부 캠페인 'GIVE & RUN' 실시
- 한은 금통위 기준금리 2.50%…집값·환율에 발 묶여 3연속 동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일, 삼성물산 주거플랫폼 ‘홈닉’ 협력 계약
- 2TYM, '국제농업박람회' 참가…AI∙자율주행 농기계 선봬
- 3청라 SK V1, 제3연륙교·7호선 수혜로 ‘서부권 비즈니스 중심축’ 부상
- 4보훈공단, 고객만족 혁신을 위한 CS워크숍 개최 … “최우수 등급 도약 목표”
- 5LG유플러스 해킹 피해 확인…“사이버 침해 정황 없어”
- 6조현수 원주환경청장, 대암산 용늪 습지보호지역 현장방문
- 7강원랜드, 정태영삼 김장나눔 어울림 한마당 개최
- 8다나허코리아, ‘유방암 인식의 달’ 맞이 임직원 대상 캠페인 전개
- 9Sh수협은행, 'ESG 경영실천 환경정화 플로깅 캠페인' 펼쳐
- 10원주시, 내년 하수관로 정비사업 국비 457억 확보 ‘쾌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