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롯데캐슬 더 두정’, 금융혜택·무상옵션 적용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롯데건설이 천안시 두정동 일원에 선보이는 ‘천안 롯데캐슬 더 두정’이 금융혜택과 무상옵션을 적용해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11일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천안 롯데캐슬 더 두정은 수요자들의 부담을 낮춰주는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 금리 인상이 사실상 확정된 상황 속에서, 이에 따른 이자 부담 걱정을 덜었다.
더불어 다수의 유상 품목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거실 아트월 타일, 광폭 강마루, 안방 파우더장, 드레스룸 도어 및 시스템 선반, 안방비데 등 타사에서는 유상으로 제공하는 다수의 유상품목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유상옵션을 최소화해 고객들의 내 집 마련 부담을 낮췄다.
천안 롯데캐슬 더 두정은 지하 2층~지상 29층, 6개 동, 전용면적 59~119㎡ 공동주택 584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실수요자 만족도가 높은 남향으로 배치된다. 대부분의 가구가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됐으며, 일반적인 철제 난간이 아닌 서울 강남권에서 주로 시공되는 일체형 유리 난간을 거실에 시공해 조망권을 확보했다. 이외에도 대다수의 타입에는 대형 팬트리와 드레스룸, 알파룸까지 제공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특히 단지 바로 앞에 천안희망초등학교가 위치한 ‘초품아’ 단지로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해, 학령기 자녀를 둔 학부모 수요자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단지의 견본주택은 충남 천안시 두정동 일원에 마련돼 있으며, 사이버 모델하우스도 함께 운영 중이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