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FIFA 월드컵 감동을 담아 TV광고 공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코카콜라는 전 세계인의 축제인 FIFA 월드컵 개막을 앞두고 짜릿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신규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FIFA 월드컵 2022’를 맞아 월드컵 캠페인 ‘믿는 순간, 마법처럼(Believing is Magic)’을 진행하며 한정판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FIFA 월드컵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개한 TV 광고는 월드컵 시즌의 감동 넘치는 현장을 생동감 있는 영상미로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FIFA 월드컵이라는 전 세계인의 축제를 앞둔 기쁨과 설렘을 담아내며 이번 월드컵을 통해 바라는 소망들이 마법처럼 짜릿하게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담아내고 있다.
광고는 한 여성이 코카콜라를 마시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내 화면은 붉은 함성으로 전환되고 코카-콜라와 함께 꿈꿔 온 짜릿한 축제를 즐긴다. 응원을 펼치는 사람들과 함께 축구로 하나가 되며 일상이 마법 같이 변하는 특별한 경험을 나눈다. 올해 코카콜라 FIFA 월드컵 캠페인의 슬로건인 ‘믿는 순간, 마법처럼’ 내레이션과 함께 광고는 끝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바라고 믿는 것이 눈앞에서 펼쳐지는 마법 같은 순간들이 코카콜라와 함께하고 있음을 표현하고자 했다”라며 “한정판 월드컵 패키지 출시를 비롯해 한국 축구 팬들과 함께 국가대표팀의 짜릿한 도전과 열정을 응원하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코카콜라가 출시한 한정판 FIFA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 [사진=코카콜라]
한편, 코카콜라는 손흥민, 루카 모드리치 등 전 세계 인기 축구 선수들의 ‘파니니 스티커’를 활용한 한정판 FIFA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한정판 월드컵 패키지는 코카콜라 오리지널과 제로 2종 페트로 출시돼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과 마트,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코카-콜라는 1978년부터 FIFA 월드컵의 공식 파트너사로 활동하며 전 세계 축구 팬들에게 짜릿한 행복을 전해오고 있다. 지난 8월 FIFA 월드컵 2022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FIFA 월드컵 2022 트로피 투어’를 진행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 함께 월드컵의 뜨거운 열기와 감동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첨단 소재 자회사 편입... 반도체·AI 성장 전략 '가속'
- 소나버스, 한양대기술지주회사로부터 투자 유치
- 한국타이어, 2026년 ‘튠 잇! 세이프!’ 캠페인 후원
- 넥센타이어, 전기차∙내연기관 구분 없는 ‘EV 루트’로 시장 강화
- 크리에이트립, 대만서 의료 설명회 성료…방한 전환율 '70%'
- KAI, EDEX 참가…아프리카·중동 수출 마케팅 강화
- "변화의 시작을 함께"…티웨이항공, 신입 일반직 채용
- 음성자이 센트럴시티, 부동산 불안 속 가치 ‘쑥’
- LG U+, ‘익시오’ 가입자 100만 돌파…기념 프로모션 진행
- 구성역 플랫폼시온시티47, 건축심의 후 임차인 모집 '순항'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에코플랜트, 첨단 소재 자회사 편입... 반도체·AI 성장 전략 '가속'
- 2원주시, 호국보훈공원 조성 최종보고회 개최
- 3한투증권, 클리프워터와 전략적 제휴…사모자산 공급 역량 확대
- 4우리금융, 차기 회장 후보 4명 압축…임종룡·정진완·외부인 2명
- 5KB국민은행, 교통은행과 중국 국가 결제망 연계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6소나버스, 한양대기술지주회사로부터 투자 유치
- 7KB證, 2025년 4분기 ‘소비자보호의 날’ 행사 실시
- 8KB국민은행·교통은행, 中 결제망 연계 업무협약 체결
- 9한국타이어, 2026년 ‘튠 잇! 세이프!’ 캠페인 후원
- 10넥센타이어, 전기차∙내연기관 구분 없는 ‘EV 루트’로 시장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