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FIFA 월드컵 감동을 담아 TV광고 공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코카콜라는 전 세계인의 축제인 FIFA 월드컵 개막을 앞두고 짜릿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신규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FIFA 월드컵 2022’를 맞아 월드컵 캠페인 ‘믿는 순간, 마법처럼(Believing is Magic)’을 진행하며 한정판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FIFA 월드컵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개한 TV 광고는 월드컵 시즌의 감동 넘치는 현장을 생동감 있는 영상미로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FIFA 월드컵이라는 전 세계인의 축제를 앞둔 기쁨과 설렘을 담아내며 이번 월드컵을 통해 바라는 소망들이 마법처럼 짜릿하게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담아내고 있다.
광고는 한 여성이 코카콜라를 마시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내 화면은 붉은 함성으로 전환되고 코카-콜라와 함께 꿈꿔 온 짜릿한 축제를 즐긴다. 응원을 펼치는 사람들과 함께 축구로 하나가 되며 일상이 마법 같이 변하는 특별한 경험을 나눈다. 올해 코카콜라 FIFA 월드컵 캠페인의 슬로건인 ‘믿는 순간, 마법처럼’ 내레이션과 함께 광고는 끝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바라고 믿는 것이 눈앞에서 펼쳐지는 마법 같은 순간들이 코카콜라와 함께하고 있음을 표현하고자 했다”라며 “한정판 월드컵 패키지 출시를 비롯해 한국 축구 팬들과 함께 국가대표팀의 짜릿한 도전과 열정을 응원하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코카콜라가 출시한 한정판 FIFA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 [사진=코카콜라]
한편, 코카콜라는 손흥민, 루카 모드리치 등 전 세계 인기 축구 선수들의 ‘파니니 스티커’를 활용한 한정판 FIFA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한정판 월드컵 패키지는 코카콜라 오리지널과 제로 2종 페트로 출시돼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과 마트,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코카-콜라는 1978년부터 FIFA 월드컵의 공식 파트너사로 활동하며 전 세계 축구 팬들에게 짜릿한 행복을 전해오고 있다. 지난 8월 FIFA 월드컵 2022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FIFA 월드컵 2022 트로피 투어’를 진행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 함께 월드컵의 뜨거운 열기와 감동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분양가 높았나
- 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 대한항공-美 안두릴, 유·무인 복합능력 향상 위해 ‘맞손’
- 중국시계 12만개 국내산 둔갑…제이에스티나 대표 기소
- 소상공인연합회, 이재명 대표 만나 소상공인 위기 대책 촉구
- 오데마 피게, '블루 뉘, 뉘아주 50' 세라믹 출시
- 곡성 태안사, 적인선사탑 국보 승격 산사음악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