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FIFA 월드컵 감동을 담아 TV광고 공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코카콜라는 전 세계인의 축제인 FIFA 월드컵 개막을 앞두고 짜릿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신규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FIFA 월드컵 2022’를 맞아 월드컵 캠페인 ‘믿는 순간, 마법처럼(Believing is Magic)’을 진행하며 한정판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FIFA 월드컵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개한 TV 광고는 월드컵 시즌의 감동 넘치는 현장을 생동감 있는 영상미로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FIFA 월드컵이라는 전 세계인의 축제를 앞둔 기쁨과 설렘을 담아내며 이번 월드컵을 통해 바라는 소망들이 마법처럼 짜릿하게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담아내고 있다.
광고는 한 여성이 코카콜라를 마시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내 화면은 붉은 함성으로 전환되고 코카-콜라와 함께 꿈꿔 온 짜릿한 축제를 즐긴다. 응원을 펼치는 사람들과 함께 축구로 하나가 되며 일상이 마법 같이 변하는 특별한 경험을 나눈다. 올해 코카콜라 FIFA 월드컵 캠페인의 슬로건인 ‘믿는 순간, 마법처럼’ 내레이션과 함께 광고는 끝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바라고 믿는 것이 눈앞에서 펼쳐지는 마법 같은 순간들이 코카콜라와 함께하고 있음을 표현하고자 했다”라며 “한정판 월드컵 패키지 출시를 비롯해 한국 축구 팬들과 함께 국가대표팀의 짜릿한 도전과 열정을 응원하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코카콜라가 출시한 한정판 FIFA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 [사진=코카콜라]
한편, 코카콜라는 손흥민, 루카 모드리치 등 전 세계 인기 축구 선수들의 ‘파니니 스티커’를 활용한 한정판 FIFA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한정판 월드컵 패키지는 코카콜라 오리지널과 제로 2종 페트로 출시돼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과 마트,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코카-콜라는 1978년부터 FIFA 월드컵의 공식 파트너사로 활동하며 전 세계 축구 팬들에게 짜릿한 행복을 전해오고 있다. 지난 8월 FIFA 월드컵 2022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FIFA 월드컵 2022 트로피 투어’를 진행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 함께 월드컵의 뜨거운 열기와 감동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