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뷰코퍼레이션,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SS등급 수상

증권·금융 입력 2022-11-25 13:55:02 수정 2022-11-25 13:55:02 서정덕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레뷰코퍼레이션은 25일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SS 등급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근무혁신 인센티브제는 기업의 자발적인 근무혁신을 유도하는 제도로 고용노동부와 노사발전재단이 일·생활 균형 고용환경 조성을 위해 근무혁신 우수기업을 선정하고 인센티브를 부여한다.

평가 항목에는 △초과근로 △유연근무 △연차활용 △사내문화 △재택근무 활용현황 등이 있다. 우수기업 선정 시 3년간 정기 근로감독 면제, 근무혁신 인프라 지원, 가족친화인증제 가점 등 인센티브를 받는다.

레뷰코퍼레이션은 최상위 수준 SS 등급을 받았다. 총점 1,000점 중 700점을 넘었다. 재택근무 분야 특화성을 인정받아 재택근무 특화 기업에 중복으로 선정됐다. 화상 회의 및 면접, 고객사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채널 활용 등 비대면 시스템 효율성과 완성도를 인정받았다. 이 밖에 유연근무제 정식 제도화, 일하는 문화 등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회사 측은 앞으로도 다각적으로 직원 복지 강화에 나설 방침이라고 말했다. 시행 중인 복지 정책에 대해직원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외부의 벤치마킹 가능한 혁신 사례를 발굴해 도입하는 방안을 고려중이다. 

장대규 레뷰코퍼레이션 대표이사는 “이번 최상위 등급 선정은 창립 이래 직장과 가정 양립을 목적으로 도입하고 시행해온 사내 복지 정책들이 좋은 평가를 받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금과 같이 ESG 경영을 선도해, 레뷰코퍼레이션 각 구성원은 물론, 사회적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실천할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