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비, 야외방탈출 전문 브랜드 ‘퀘스투어’ 상표출원
경제·산업
입력 2022-12-17 09:00:00
수정 2022-12-17 09:00:00
정의준 기자
0개

문화 콘텐츠 사회적기업 메타비는 자체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야외방탈출 프로그램이 고객에게 쉽고 친숙하게 다가설 수 있도록 새로운 브랜드 ‘퀘스투어(Questour)’를 개발하고 상표등록을 출원했다고 밝혔다.
메타비의 야외방탈출 프로그램은 문화 관광지와 지역의 골목과 같은 야외와 전시관 및 박물관등 실내에서 적용이 가능한 체험형 여행 프로그램으로 체험자는 스스로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어 방문한 장소의 단서와 힌트를 획득하고 다음 장소로 이동하면서 최종 스토리의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이다.
‘퀘스투어’는 퀘스트(Quest)와 여행의 투어(Tour)의 합성어로 여행을 하면서 임무를 수행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퀘스투어를 통해 여행에 게임을 접목하여 더 재미있게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하고 메타비의 야외방탈출 프로그램을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브랜드를 개발했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문상필 민주당 부대변인, 출판기념회 성황
- 2국립민속국악원, 2025 일반인 국악강좌 '청출어람' 성료
- 32026 지방선거 앞두고… 김민주 오산시장 후보, 북콘서트로 시민과 소통
- 4김동연 지사 "경기도 내 상습체납자 끝까지 추적한다"
- 5'韓 영상의학계 거목' 한만청 전 서울대병원장 별세
- 6남원 수지초, 국제드론로봇 본선서 금·은·동 메달 휩쓸다
- 7더불어민주당 최원용, "평택시장 후보 출마...평택을 특화도시로"
- 8영남대, 로봇공학 기술 통했다…휴머닉스 CES 2년 연속 혁신상
- 9대구교통공사, 도시철도와 전통시장 잇는 지역상생 소비촉진 행사 개최
- 10iM뱅크(아이엠뱅크), ‘상품권 추첨 증정’ 개인형 IRP 이벤트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