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계묘년 맞이 ‘별주부전’ 이벤트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있는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는 새해를 맞아 ‘별주부전’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 맵 ‘디멘션 : 컴피티션’을 업데이트 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별주부전 이벤트는 ‘흑묘’와 ‘별주부’가 동화나라를 찾아오며 시작돼 이달 1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2가지로 진행되며, 우선 이용자들은 ‘흑묘를 이겨라’를 통해 총 10단계의 맵에서 흑묘와 달리기 대결을 펼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승리한 단계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별주부를 도울 수 있는 재료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병이 든 용왕을 치료하려는 별주부를 도와 만병통치약의 재료인 ‘고려 인삼’, ‘장수 버섯’, ‘천년초’ 등의 재료 아이템을 이벤트 채널에서 구해 오면 된다. 또한, 흑묘와 별주부 캐릭터의 퀘스트를 모두 완료한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에만 획득할 수 있는 ‘대왕 토끼’ 모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맵 ‘디멘션 : 컴피티션’을 추가 했다. 이 맵은 개인 12인전으로 레브 함선에서 떨어지는 장애물을 피해 완주를 해야 하는 맵이다. 특히, 이용자들은 떨어지는 장애물 뿐만 아니라 레이싱 도중 간헐적으로 함선에서 발사되는 레이저도 피해야만 한다. 레이저에 피격된 이용자는 바로 ‘게임오버’가 돼 더 이상 레이싱에 참가할 수 없다.
또한, 1월 생일 캐릭터 이벤트로 ‘시오넬’과 ‘라라’가 선정됐다. 이용자들은 생일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철두철미함한 성격을 엿볼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CEO인 시오넬과 친절한 병원 의사 선생님으로 변한 라라의 보이스를 획득할 수 있다.
출석 시스템도 리뉴얼 돼 매일 이벤트 채널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티켓’을 보유한 이용자들은 일반 출석 보상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출석 보상도 추가로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올해 첫 번째 업데이트에 맞게 신규 및 복귀 이용자 혜택이 대폭 상향됐으며, 초보자 전용의 상점과 아이템도 추가됐다.
마지막, 신규 아이템으로 셀리아와 엘림스 스마일의 전용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블랙 리드 뽑기판’이 추가됐고, 레전더리 아이템인 ‘멜리플루어스’ 헤어와 ‘파스텔 스쿨룩’ 코스튬 9종을 얻을 수 있는 3차 캡슐 기계가 공원 내에 추가됐다.
김유진 스마일게이트 팀장은 “계묘년을 맞아 토끼와 관련된 이야기를 활용해 런너 여러분들께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겨울 업데이트인 차원관리국의 스토리가 점점 더 흥미진진하게 전개되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형 초음속 전투기 ‘KF-21’, 국산화율 높인다
- '상법개정안' 논의 물살…재계 "기업 존폐 위기"
- 자율주행 속도 내는 中업계...화웨이車 고급화 성공
- “편의점을 K-문화공간으로”…‘특화 매장’ 봇물
- 압구정 현대, 42년만 63빌딩 높이로 재건축
- 'LS 3세' 구본혁 부회장 승진·구동휘 LS MnM 대표 선임
- 한국전과정평가학회, ‘동계학술대회’ 개최…‘통합환경관리 시대 LCA 역할’ 논의
- 팔도, ‘팔도 왕라면스프’ 누적 판매량 300만개 돌파
- 아모레퍼시픽, '지속가능한 플라스틱 순환경제 이니셔티브' 참여
-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 '신세계존’ 완성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형 초음속 전투기 ‘KF-21’, 국산화율 높인다
- 2'서학개미 모셔라'…증권업계 美 증시에 '올인'
- 3'상법개정안' 논의 물살…재계 "기업 존폐 위기"
- 4자율주행 속도 내는 中업계...화웨이車 고급화 성공
- 5“편의점을 K-문화공간으로”…‘특화 매장’ 봇물
- 6조병규 우리은행장 "조직 쇄신 위해 연임 않겠다"
- 7카카오뱅크 밸류업 발표 "자산 100조원 금융 플랫폼 달성할 것"
- 8압구정 현대, 42년만 63빌딩 높이로 재건축
- 9실적 부진 디지털 보험사, 온라인 채널 성장 한계?
- 10정연욱 의원 부부, 새마을부녀회와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동참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