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오프로드 차량 브랜드 ‘폴라리스’와 파트너십
경제·산업
입력 2023-01-17 14:45:13
수정 2023-01-17 14:45:13
정창신 기자
0개
‘RZR 프로 4’·‘RZR 터보 R4’ 등 차량 스킨 추가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오프로드 차량 브랜드 ‘폴라리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15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폴라리스의 오프로드 차량 스킨들이 출시됐다. 좌석이 나란히 배치된 사이드 바이 사이드(Side-by Side, SxS) 형태의 ATV 차량 ‘RZR 프로4’와 터보 엔진이 장착된 ‘RZR 터보 R4’가 그 주인공이다. 아울러 폴라리스 브랜드 스타일의 오리지널 차량 스킨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차량 스킨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버기 차량에 적용되며, 다음달 14일까지 게임 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폴라리스는 1954년 미국 미네소타에서 탄생한 오프로드 차량 브랜드로 UTV(Utility-Terrain Vehicle·다목적 운반차), ATV(All-Terrain Vehicle·4륜 오토바이), 스노모빌, 모터사이클 등 파워 스포츠 차량 분야의 글로벌 리더다. 지난해 기준 전 세계 ATV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으며, 120개국 이상에 차량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진매 vs 진순’ 논쟁 종결?…오뚜기, 진라면 '약간매운맛' 출시
- 오너리스크에 가맹점 울상…백종원式 상생안 통할까
- 위메이드, 업비트 등 공정위 제소…“상폐 담합”
- 대선이후 보험업법 개정안 재점화? 삼성 ‘촉각’
- 몸집 불리는 에어프레미아…“M&A로 외연 확장”
- “단순투자? 경영참여?” 한진칼 지분 늘린 호반건설 속내는
- 카카오, 자체 개발 ‘카나나’ 언어모델 4종 오픈소스 공개
- 네이버, 전문성·독립성 높인 새로운 ‘뉴스제휴위원회’ 출범
- 중기중앙회, 제1차 중소기업 글로벌화 지원 위원회 개최
- 셀로닉스,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 코어’ NS홈쇼핑서 선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북부, GP철거 후, 주인을 잃은 토지
- 2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 8월 출격
- 3"치매 진료에 제도적 지원 시급"…대한치매학회, 새 정부에 3대 정책 제언
- 4민주당 민생소통추진단 광주·전남 5만여 명,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
- 5'진매 vs 진순’ 논쟁 종결?…오뚜기, 진라면 '약간매운맛' 출시
- 6“주가 반토막·저PBR”…투자자 외면에 K제조업 ‘흔들’
- 7오너리스크에 가맹점 울상…백종원式 상생안 통할까
- 8위메이드, 업비트 등 공정위 제소…“상폐 담합”
- 9대선이후 보험업법 개정안 재점화? 삼성 ‘촉각’
- 10애플페이·NFC설치·코인…카드사 ‘삼중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