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오프로드 차량 브랜드 ‘폴라리스’와 파트너십
경제·산업
입력 2023-01-17 14:45:13
수정 2023-01-17 14:45:13
정창신 기자
0개
‘RZR 프로 4’·‘RZR 터보 R4’ 등 차량 스킨 추가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오프로드 차량 브랜드 ‘폴라리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15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폴라리스의 오프로드 차량 스킨들이 출시됐다. 좌석이 나란히 배치된 사이드 바이 사이드(Side-by Side, SxS) 형태의 ATV 차량 ‘RZR 프로4’와 터보 엔진이 장착된 ‘RZR 터보 R4’가 그 주인공이다. 아울러 폴라리스 브랜드 스타일의 오리지널 차량 스킨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차량 스킨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버기 차량에 적용되며, 다음달 14일까지 게임 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폴라리스는 1954년 미국 미네소타에서 탄생한 오프로드 차량 브랜드로 UTV(Utility-Terrain Vehicle·다목적 운반차), ATV(All-Terrain Vehicle·4륜 오토바이), 스노모빌, 모터사이클 등 파워 스포츠 차량 분야의 글로벌 리더다. 지난해 기준 전 세계 ATV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으며, 120개국 이상에 차량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고분양가에 수요자 외면
- 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 대한항공-美 안두릴, 유·무인 복합능력 향상 위해 ‘맞손’
- 중국시계 12만개 국내산 둔갑…제이에스티나 대표 기소
- 소상공인연합회, 이재명 대표 만나 소상공인 위기 대책 촉구
- 오데마 피게, '블루 뉘, 뉘아주 50' 세라믹 출시
- 곡성 태안사, 적인선사탑 국보 승격 산사음악회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국 수산인 한자리…고창군, ‘수산인의 날’ 개최
- 2이복현 금감원장 사의 표명…“부총리·한은 총재 만류”
- 3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4法 “교보생명, ICC 강제금 효력 없다”…풋옵션 새국면
- 5ETF 수수료 ‘꼼수’ 쓴 운용사들…당국, 결국 칼 뺐다
- 6금감원, PEF 대대적 검사한다지만…MBK ‘맹탕 검사’ 우려
- 7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8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9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고분양가에 수요자 외면
- 10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