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글로 신제품 출시 기념 수제맥주 ‘하이퍼 맥X2’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3-02-20 09:54:46
수정 2023-02-20 09:54:46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BAT로스만스가 신제품 '글로 하이퍼 X2'의 출시를 기념해, 제품의 컨셉을 담은 수제 맥주 ‘하이퍼 맥X2’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BAT로스만스는 수제 맥주 브랜드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손잡고 수제 맥주 ‘하이퍼 맥X2’를 선보였다. 한정판 ‘하이퍼 맥X2’는 다음달 17일까지 운영되는 팝업 스토어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성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퍼 맥X2’는 에일과 포터 두 가지 종류의 맥주를 혼합해 만들었으며, 두 맥주의 서로 다른 밀도차로 층이 구별돼 있다. ‘하이퍼 맥X2’는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이 취향에 맞게 직접 제조해 맛볼 수 있다.
또한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하이퍼 맥X2’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사진을 찍은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샷을 남기는 경우 즉석 사진을 출력해 간직할 수 있다. 방문한 모든 글로 멤버에게는 투썸플레이스 5,000원 쿠폰을 증정하며, 출시를 앞둔 글로 하이퍼 X2 기기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단순한 소비를 넘어 즐거움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다양하게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지속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尹부부, 구치소서 맞는 추석… "특식 없이 실외 운동 시간 제공"
- 이재명 대통령, 국정 지지율 53.5%…4주 만에 반등
- 산업장관, 방미 귀국…"한국 외환시장 민감성 상당한 공감대"
- 서울시, 취약 어르신 3만5000명에 추석 특식 제공
- 작년 추석연휴 휴게소서 1인 1만5000원 썼다
- OPEC+, 11월 소폭증산 합의…공급과잉 우려 완화
- 촉법소년 , 2년 간 2만명 넘어…"30% 가까이 늘어"
- 추석 차례상 비용 20~30만원대…"작년보다 1% 낮아"
- K-헤어케어 브랜드 트리셀, 美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전격 런칭
- 올해 공항 내 속도위반 144건…전년比 2배 상승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尹부부, 구치소서 맞는 추석… "특식 없이 실외 운동 시간 제공"
- 2이재명 대통령, 국정 지지율 53.5%…4주 만에 반등
- 3산업장관, 방미 귀국…"한국 외환시장 민감성 상당한 공감대"
- 4서울시, 취약 어르신 3만5000명에 추석 특식 제공
- 5작년 추석연휴 휴게소서 1인 1만5000원 썼다
- 6OPEC+, 11월 소폭증산 합의…공급과잉 우려 완화
- 7촉법소년 , 2년 간 2만명 넘어…"30% 가까이 늘어"
- 8추석 차례상 비용 20~30만원대…"작년보다 1% 낮아"
- 9K-헤어케어 브랜드 트리셀, 美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전격 런칭
- 10올해 공항 내 속도위반 144건…전년比 2배 상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