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글로 신제품 출시 기념 수제맥주 ‘하이퍼 맥X2’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3-02-20 09:54:46
수정 2023-02-20 09:54:46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BAT로스만스가 신제품 '글로 하이퍼 X2'의 출시를 기념해, 제품의 컨셉을 담은 수제 맥주 ‘하이퍼 맥X2’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BAT로스만스는 수제 맥주 브랜드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손잡고 수제 맥주 ‘하이퍼 맥X2’를 선보였다. 한정판 ‘하이퍼 맥X2’는 다음달 17일까지 운영되는 팝업 스토어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성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퍼 맥X2’는 에일과 포터 두 가지 종류의 맥주를 혼합해 만들었으며, 두 맥주의 서로 다른 밀도차로 층이 구별돼 있다. ‘하이퍼 맥X2’는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이 취향에 맞게 직접 제조해 맛볼 수 있다.
또한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하이퍼 맥X2’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사진을 찍은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샷을 남기는 경우 즉석 사진을 출력해 간직할 수 있다. 방문한 모든 글로 멤버에게는 투썸플레이스 5,000원 쿠폰을 증정하며, 출시를 앞둔 글로 하이퍼 X2 기기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단순한 소비를 넘어 즐거움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다양하게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지속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화학, 'SWOP 2025'서 초박막 혁신 필름 선보인다
- 한국타이어, 신세계百 광주점서 ‘드라이브’ 팝업 운영
- 롯데, 이달 말 임원 인사 임박…주요 사업군 변화 주목
- CU, '뷰티 특화 편의점' 1000곳 이상으로 늘린다
- 한국토요타자동차 후원, '누구나 꿈나무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성료
- 중기중앙회, 한·일 경제협력 인식조사 발표
- 중진공, 인도공과대학 TIF와 AI 기술협력
- 국토부·외교부, 13개국과 항공회담…UAE 지방공항 운수권 신설
- 현대백화점, 현대어린이책미술관 고객 참여형 전시 프로그램 운영
- CJ대한통운, 리얼월드와 ‘물류용 로봇 파운데이션 모델’ 공동 개발 나선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화학, 'SWOP 2025'서 초박막 혁신 필름 선보인다
- 2한국타이어, 신세계百 광주점서 ‘드라이브’ 팝업 운영
- 3롯데, 이달 말 임원 인사 임박…주요 사업군 변화 주목
- 4CU, '뷰티 특화 편의점' 1000곳 이상으로 늘린다
- 5한국토요타자동차 후원, '누구나 꿈나무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성료
- 6"한계기업 안 팔리네"…부실 코스닥社 M&A '냉각'
- 7부천도시공사, 조직 운영 전반 불안정 지적
- 8경기북부 3대 교통현안 ‘동시 지연’…도민 불편 가중
- 9NEXT K: 전북
- 10양양군 7급 공무원, 환경미화원 '갑질 논란' 일파만파...군은 "깊이 송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