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글로 신제품 출시 기념 수제맥주 ‘하이퍼 맥X2’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3-02-20 09:54:46
수정 2023-02-20 09:54:46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BAT로스만스가 신제품 '글로 하이퍼 X2'의 출시를 기념해, 제품의 컨셉을 담은 수제 맥주 ‘하이퍼 맥X2’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BAT로스만스는 수제 맥주 브랜드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손잡고 수제 맥주 ‘하이퍼 맥X2’를 선보였다. 한정판 ‘하이퍼 맥X2’는 다음달 17일까지 운영되는 팝업 스토어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성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퍼 맥X2’는 에일과 포터 두 가지 종류의 맥주를 혼합해 만들었으며, 두 맥주의 서로 다른 밀도차로 층이 구별돼 있다. ‘하이퍼 맥X2’는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이 취향에 맞게 직접 제조해 맛볼 수 있다.
또한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하이퍼 맥X2’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사진을 찍은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샷을 남기는 경우 즉석 사진을 출력해 간직할 수 있다. 방문한 모든 글로 멤버에게는 투썸플레이스 5,000원 쿠폰을 증정하며, 출시를 앞둔 글로 하이퍼 X2 기기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단순한 소비를 넘어 즐거움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다양하게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지속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화오션 3분기 영업익 2898억원…전년동기 대비 1032%↑
- 섬마을 소년에서 K‑뷰티 CEO로…이종현 닥터올가 대표, ‘생각을 피부에 바르다’ 출간
- 비디비치 ‘블랙 쿠션’, 출시 한 달 만에 브랜드 매출 1위 기록
- 경주 단팥빵 브랜드 ‘호반장’, APEC 정상회의 공식 협찬사 선정
- 김대영 킴스빈 대표, '2025 장영실국제문화상' 대상 수상
- 셀트리온, 인천 지역 야생조류 보호 활동 전개
- 짐빔, 플레이버 확장으로 색다른 하이볼 경험 제시
- 에코야 얼스, 멸균팩 재활용 새 모델 제시
- 치킨본부, 드라마 '신사장 프로젝트' 제작 지원
- GC녹십자, 벽화그리기 사회공헌 캠페인 ‘그림드림’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민보험공단, 복지용구 예비급여 3차 시범사업 대상 품목 선정 공모
- 2인천시의회 김종배 의원, 공교육 안전망 제도적 강화 추진
- 3부천시, 부천아이파크 1·2단지 금연구역 지정
- 4한화오션 3분기 영업익 2898억원…전년동기 대비 1032%↑
- 5광주시, 전통문화 계승…'의승군·순원왕후' 기리는 문화제 열려
- 6경기도, ‘기후테크 컨퍼런스’...투자상담 448억 원 성과
- 7용인특례시, '수지구 토지거래허가구역 대책마련할 것'
- 8김포시, Seoul ADEX서..."UAM산업협력모델 제시"
- 9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스페인 장관 만나 교류협력할 것
- 10"경기SW미래채움", AI 인재 육성 거점...고양에서 본격 가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