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전국 특별 서비스 캠페인 실시…“고객 만족에 최선”
에어컨 필터 등 일부 부품·브리지스톤 타이어 할인 등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렉서스코리아는 2022년 하반기 ‘한경수입차서비스지수(KICSI·Korea Economic Daily Imported Car Service Index)’ 종합평가에서 렉서스가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9일부터 29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케어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등에 대해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와의 업무협약 체결을 기념해 브리지스톤 타이어에 한해 신차 출고 시 장착된 타이어(OE)와 동일한 제품의 경우 20%, 교체용 타이어(RE)의 경우 10% 할인된 가격에 타이어를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차량용 액세서리 구매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렉서스 ES 전용 악세서리인 ▲TRD 멤버 브레이스 ▲F SPORTS 로고 일루미네이션 ▲트렁크 매트를 비롯해, RX와 NX의 SUV 모델 전용 액세서리인 ▲사이드 스텝 ▲RX 루프 크로스바 ▲NX 가죽 트렁크 매트 등에 한해 각 항목 별로 15%에서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렉서스 중고차를 보유한 고객이 공식 서비스 센터에 처음 방문해 입고하는 경우에는 ▲약 40여개 유상 점검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 ▲렉서스 PMS패키지 구매 시 프론트 와이퍼 러버 제공 ▲타이어 구매 시 타이어 안심보장 기간을 기존 6개월에서 1년까지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차량 구매 후 ‘서비스(AS)가 가장 좋은 수입차 브랜드’로 선정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고객이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전국의 렉서스 딜러와 함께 고객 한 분 한 분께 만족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3월 4일부터 3월 31일까지 다양한 전동화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국 딜러 시승회도 실시 중이다. 시승회 기간 중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과 시승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렉서스 딜러 전시장 및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2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3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4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5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6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7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8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9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10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