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색, 올리브영 W케어 카테고리 대전 참여
문화·생활
입력 2023-03-10 09:51:10
수정 2023-03-10 09:51:10
정의준 기자
0개

생리팬티 브랜드 단색이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W케어 카테고리 대전에서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컴포트에어를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W케어 카테고리 대전은 올리브영의 신규 카테고리인 W케어(W care)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우먼 웰니스(Woman Wellness) 상품군을 W밸런스(생리대), W클렌징(여성청결제), W러브(성인용품), W웨어(언더웨어) 총 4개 카테고리로 나누어 전개한다.
이번 W케어 카테고리 대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컴포트에는 일회용품 프리 고기능성 흡수팬티로 독일 더마테스트 5스타 인증을 받은 단색의 대표적인 팸테크(Femtech)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컴포트에어는 화학 흡수체 대신 모세관 공법의 5중 흡수 원단을 사용해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착용 가능한 제품”이라며 “올리브영 W케어 카테고리 대전을 통해 좋은 가격으로 찾아갈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단색은 생리팬티를 기반으로 주니어브라와 요실금팬티 등 여성 생애 사이클에 맞춘 기능성 언더웨어를 판매하는 우먼 웰니스 브랜드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대목동병원 안정신 교수, 대한내분비외과학회 연구학술상 수상
- 천공, 출혈… 고령 환자 대장내시경 부작용 예측 지표 개발
- 저항성 고혈압 환자 대상 '아밀로라이드' 치료 효과 확인
- 삼성서울병원, 신장 기증 후 잔여 신장 기능 예측 AI모델 개발
- 인천세종병원, 경피적대동맥판막삽입술 'TAVI' 100례 달성
- 수술했는데 또? 인공 고관절 '재수술' 일으킨 주요 원인 발표
- 건강한 식생활의 기준…'2025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 공청회 개최
- 조 바이든 전 美 대통령, 전립선암 뼈 전이 진단… 어떻게 치료할까?
- 비만치료 마지막 열쇠 '비만대사수술'… 안전성도 입증
- 이대목동병원, 서울시여성가족재단과 업무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