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서 라이브 무대 진행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International Franchise Show)에서 온라인 생중계 라이브 무대를 진행하고, 13일부터 사전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는 IFS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는 오는 3월 30일부터 4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며, 프랜차이즈와 창업 전 분야의 최신 동향을 선보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창업 박람회다.
배민은 이번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서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는 라이브 행사를 진행한다. 외식, 유통 산업을 아우르는 전문가들이 나서서 창업을 준비 중이거나 현재 매장을 운영하는 사장님 모두에게 유익한 최신 외식업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전달할 계획이다.
배민이 준비한 대표 프로그램은 ▲2023 창업트렌드 (한국창업트렌드연구소 이홍구 소장) ▲심리학으로 알아보는 합리적 사업 판단 노하우 (아주대 김경일 교수) ▲사업에 필요한 2023 경제 트렌드 (정철진 경제평론가) ▲배민 데이터로 알아보는 소비 트렌드 (우아한형제들 김지현 팀장) 등이다.
또한 이번 라이브 무대에서는 가수 테이가 진행하는 배민의 콘텐츠 ‘테이의 브레이크타임’ 공개 방송도 진행된다. 공개 방송은 '프랜차이즈 창업 10문 10답'을 주제로, 가맹거래사가 출연해 창업을 계획 중인 사장님들의 고민을 시원하게 풀어줄 예정이다.
박람회 프로그램의 참여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있다. 오는 29일까지 온라인 생중계 시청을 사전에 신청한 대상자 중 500명을 추첨해 배민상품권(1만원)을 증정한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외식업솔루션센터 센터장은 “장사에 대해 관심을 가진 많은 분들이 배민외식업박람회를 통해 본인에게 필요한 솔루션을 얻어가시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외식업 환경 속에서 사장님들께 유용한 정보를 꾸준히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윌라, 현대백화점서 ‘리스닝 라이브러리’ 체험 공간 공개
- 에스토니아 비즈니스 허브, 친환경 에너지 사절단 방한 행사 성료
- 기아, LG전자와 맞손…모빌리티 공간 솔루션 ‘PV5 슈필라움’ 선봬
- 한국마사회, 2025년 신입사원 임용식 개최…창사 이래 최다
- 다이나핏, 뮤즈 있지 '유나'와 함께 한 캠페인 화보 공개
- 한남2구역, 또 갈등…"시공사 교체 논의"
- 새로운 스타 탄생 기대감…올해 트리플 크라운 6일 스타트
- 진에어, 연간 프로모션 운영 계획 모아보기 페이지 오픈
- 맨파워코리아, 글로벌 경영 전문가 '김옥진' 대표이사 선임
- 불막열삼, 13일 ‘열삼데이’ 맞아 이벤트 동시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