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또로로로' 인스타툰 시리즈 선보여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금호타이어는 업계 최초로 또로로로의 성장스토리를 재미있게 풀어낸 인스타툰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인스타툰 시리즈는 금호타이어의 대표 캐릭터인 또로, 로로를 활용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또로로로 인스타툰 시리즈는 ‘타이어의 신 또로’ 컨셉으로 또로와 로로를 타이어의 신으로 설정해 신이 주신 타이어 기술로 세상 곳곳의 안전을 지키는 금호타이어의 가치를 표현해냈다. 인간에게 타이어 기술을 유출한 죄로 인간계로 쫓겨난 타이어의 신 또로, 로로가 인간 세상에 적응하며 타이어 기술을 발전시키는 과정을 에피소드별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인스타툰은 글로벌 컨텐츠로 제작돼 세계 곳곳으로 독자들에게 제공하며, 타이어 소재를 기반으로 독자들과의 공감대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할 계획이다. 현재 금호타이어는 국내는 물론 해외 9개 판매법인과 14개 지사·사무소를 거점으로 180여 개국에 타이어를 수출하고 있다.
윤장혁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MZ세대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금호타이어의 캐릭터인 ‘또로’, ‘로로’를 활용한 인스타툰 시리즈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캐릭터 ‘또로로로’의 세계관을 확장시켜 나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선보이며 트렌드 리딩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전자, 'AI 가전 트로이카' 페스타 진행
- 2리박스쿨 댓글부대 통한 대선개입 의혹…제보자, "10년간 자료수집"
- 3전 세대 소비성향 하락…20·30대는 소득까지 줄어
- 4중진공, 정책자금 6월 정기 접수 개시
- 5"그림만 그렸다고요? 평화를 ‘직접 체험’한 하루"
- 6본투표 앞두고 불법 현수막 극성… 단체홍보인가 차기 정치 행보인가
- 7전세사기 피해자 860명 추가 인정
- 85월 수출 1.3% 감소…반도체 선방에도 자동차·석유화학 부진
- 9경기 침체에 자영업자 고용보험 가입 75%↑…실업급여 수급도 역대 최대
- 10두나무, 월드비전 가상자산 첫 매도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