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5민랩’, 스매시 레전드 신규 레전드 ‘알리’ 출시
쌍단검으로 적을 공격하는 암살자 타입 레전드
‘스페셜 각성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쿠폰 발급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크래프톤의 독립 스튜디오 5민랩이 실시간 PVP 액션게임 ‘스매시 레전드(SMASH LEGENDS)’의 업데이트를 11일 진행하고 신규 레전드 ‘알리’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스매시 레전드의 33번째 레전드인 ‘알리’는 쌍단검으로 적을 공격하는 암살자 타입의 레전드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매시 패스 정규 시즌 ‘챕터8: 알리 파서블’이 시작했다. 해당 패스를 구매하고 보상 10단계를 달성하면 ‘알리’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패스의 콘셉트를 설명하는 ‘스매시 패스 툰’과 신규 레전드 ‘알리’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매시 툰’이 스매시 레전드 도서관에 공개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스페셜 각성 상자’ 1개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쿠폰을 발급했다. 쿠폰은 스매시 레전드 공식 SNS와 홈페이지에서 오는 25일 오후 2시까지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최근 5민랩은 지난달 시작한 스매시 레전드 2주년 이벤트를 마쳤다. 특히 글로벌, 한국, 인도네시아, 태국의 공식 스매시 레전드 페이스북에서 약 3주간 진행한 커뮤니티 이벤트에 5,000명 이상의 이용자가 참여하는 등 호응이 높았다는 설명이다.
박문형 5민랩 대표는 “2주년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에 대해 이용자들이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며 “2주년 이벤트 기간 동시 접속자 수가 2배 이상 늘어나는 고무적인 성과를 거뒀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매시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진매 vs 진순’ 논쟁 종결?…오뚜기, 진라면 '약간매운맛' 출시
- 오너리스크에 가맹점 울상…백종원式 상생안 통할까
- 위메이드, 업비트 등 공정위 제소…“상폐 담합”
- 대선이후 보험업법 개정안 재점화? 삼성 ‘촉각’
- 몸집 불리는 에어프레미아…“M&A로 외연 확장”
- “단순투자? 경영참여?” 한진칼 지분 늘린 호반건설 속내는
- 카카오, 자체 개발 ‘카나나’ 언어모델 4종 오픈소스 공개
- 네이버, 전문성·독립성 높인 새로운 ‘뉴스제휴위원회’ 출범
- 중기중앙회, 제1차 중소기업 글로벌화 지원 위원회 개최
- 셀로닉스,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 코어’ NS홈쇼핑서 선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북부, GP철거 후, 주인을 잃은 토지
- 2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 8월 출격
- 3"치매 진료에 제도적 지원 시급"…대한치매학회, 새 정부에 3대 정책 제언
- 4민주당 민생소통추진단 광주·전남 5만여 명,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
- 5'진매 vs 진순’ 논쟁 종결?…오뚜기, 진라면 '약간매운맛' 출시
- 6“주가 반토막·저PBR”…투자자 외면에 K제조업 ‘흔들’
- 7오너리스크에 가맹점 울상…백종원式 상생안 통할까
- 8위메이드, 업비트 등 공정위 제소…“상폐 담합”
- 9대선이후 보험업법 개정안 재점화? 삼성 ‘촉각’
- 10애플페이·NFC설치·코인…카드사 ‘삼중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