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키자니아에 버거 연구소 리뉴얼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3-04-13 09:24:00
수정 2023-04-13 09:24:00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GRS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어린이 직접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서울·부산)에 ‘버거 연구소’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키자니아는 어린이들이 다양한 직업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관으로 롯데리아는 지난 2010년에 입점해 누적 방문객 130만명을 달성했다.
롯데리아는 이번 체험관 리뉴얼과 함께 내부 인테리어 뿐 아니라 운영 콘텐츠 개선을 진행했다.
리뉴얼 전에는 불고기 버거를 만들고 취식 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 반면, 리뉴얼 후 아이들이 직접 버거 개발자가 돼 자석 보드의 약 20가지의 재료를 바탕으로 새로운 레시피를 만들고 나만의 K-버거를 만들어 보는 콘텐츠를 운영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도시공사, '제16호 BMC 어린이 꿈동산' 완공식 개최
- 2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3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4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5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6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7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8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9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10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