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2023 자전거의 날’ 참가…전기자전거 신제품 전시·시승 진행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삼천리자전거는 오는 21일과 22일 양일간 경북 경주에서 열리는 ‘2023 자전거의 날 행사’에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행정안전부와 경주시가 공동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자전거의 날(4월 22일)을 맞이해 ‘라이딩 경주시! 천년의 시간을 누비다!’라는 주제로 경주 황성공원 일대에서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자전거 축제의 장’이라는 행사 콘셉트에 맞춰 시민들과 함께하는 자전거 대행진과 안전교육부터 자전거의 역사와 미래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자전거 산업전까지 다채로운 체험과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삼천리자전거는 전기자전거를 방문객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현장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총 6종으로 오프로드나 장거리 여행에 적합한 ‘고성능 MTB 전기자전거’, 도심 속에서 쉽고 간편하게 주행할 수 있는 ‘시티형 전기자전거’, 캠핑이나 단거리 여행에 적합한 ‘접이식 전기자전거’ 등 주행 목적이나 스타일에 맞춰 총 3가지 컨셉으로 전시를 진행한다.
또한 관람객들이 다양한 전기자전거를 한자리에서 직접 체험해 보며 비교해 볼 수 있는 시승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시승 가능한 제품은 고성능 MTB 전기자전거 ‘팬텀 HX’와 ‘팬텀 LX’ 2종, 시티형 전기자전거 ‘팬텀 시티’, ‘팬텀 데이지’, ‘팬텀 이콘’ 3종, 접이식 전기자전거 ‘팬텀 Q SF’ 등 총 6종이다. 특히 팬텀 LX는 220km까지 주행 가능한 듀얼 배터리와 함께, 모터 정격 출력 규제 완화에 맞춘 500W 고출력 허브 모터를 장착했다.
이 밖에도 삼천리자전거는 행사에 참여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라이트, 무선 충전기, 에코백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자전거 이용 활성화 및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자전거의 날을 기념하여, 국내 자전거 산업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전기자전거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직접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BBQ, T우주패스 구독 시 매달 할인 혜택 제공
- 슈퍼레이블-월드퍼스트, '2025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 공동 참가
- 제주항공, 국제선 결제고객 대상 엔비디아 주식 지급
- 배민B마트, '최저가도전' 프로모션 전국 확대
- 네이버, LG유플러스와 IP 영상화 협력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셀렉트 성수 전시장’ 신규 오픈
- 한국타이어 후원, 월드 랠리 챔피언십 ‘칠레 랠리’ 성료
- 조동성 서울과학종합대학원 발전자문위원장, 주한명예영사단 단장 선임
- 1505세대·탄탄한 커뮤니티… ‘음성자이센트럴시티’ 주목
- LG U+, 은행 방문 영유아 고객에 ‘아이들나라’ 무료 제공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BBQ, T우주패스 구독 시 매달 할인 혜택 제공
- 2슈퍼레이블-월드퍼스트, '2025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 공동 참가
- 3제주항공, 국제선 결제고객 대상 엔비디아 주식 지급
- 4배민B마트, '최저가도전' 프로모션 전국 확대
- 5네이버, LG유플러스와 IP 영상화 협력
- 6카카오뱅크, 시각장애인 위한 음성 OTP 도입
- 7IBK기업은행·수원특례시, 창업기업 설비투자 특별지원 업무협약
- 8토스뱅크, UNGC 가입…"지속가능한 혁신 앞세워 ESG 경영 강화"
- 9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셀렉트 성수 전시장’ 신규 오픈
- 10케이뱅크, 韓∙日 스테이블코인 송금 기술검증 성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