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중소기업 임직원 전용 연3% '파킹통장' 출시

증권·금융 입력 2023-04-17 17:06:42 수정 2023-04-17 17:06:42 민세원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기업은행]

[서울경제TV=민세원기자] IBK기업은행은 중소기업 임직원 전용 상품인 ‘IBK중기근로자급여파킹통장’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IBK중기근로자급여파킹통장은 파킹통장 기능, 수수료 면제, 환율우대 혜택 등 다양한 금융혜택을 제공한다. 


이 통장은 전월에 50만원 이상 급여이체 실적 보유 시 당월 잔액 300만원까지 연 3%의 금리로 매월 이자를 지급하는 점이 특징이며 수수료 면제와 환율 우대 혜택도 준다.


또  전자금융 이체 수수료, 당행 자동화기기(ATM/CD) 타행이체수수료, 타행 자동화기기(ATM/CD) 출금수수료, 타행 자동이체 수수료를 횟수제한 없이 무제한 면제한다.


상품에 가입한 중소기업 임직원에게는 어학, 자격증, 요리 등 다양한 학습과정과 이벤트에 참여 가능한 ‘IBK사이버문화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상품은 1인 1계좌이며, i-ONE Bank(개인) 및 영업점 창구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한편 기업은행은 ‘IBK중기근로자급여파킹통장’의 출시를 기념해 경품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이디야 아메리카노와 요기요 쿠폰(100명)을 제공하고, 상품 가입 후 기업은행에 처음 급여를 이체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디야 아메리카노 2잔(1,000명)과 애플 에어팟 3세대(5명)를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중기근로자를 우대하는 입출금식 통장으로 중소기업 임직원 모두 다양한 금융혜택을 누리길 바라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장기 근로자에 대한 추가 금리우대 등 중소기업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우대방안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yejoo050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