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빌리지’ 참가자 모집…“체험형 이벤트 등 풍성”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어린이날 연휴인 5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잔디광장에서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친환경 캐릭터 ‘순로기’와 고객들이 함께 하는 ‘볼보 빌리지(Volvo Village)’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맑은 공기와 자연환경이 어우러진 ‘볼보 빌리지’ 공간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멜로망스, 10cm, 김태우 등 아티스트 초청 특별 공연으로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특히 볼보자동차의 친환경 캐릭터 ‘순로기’의 15m 대형 인형과 리사이클 페이퍼 아트로 구현해 낸 하연우 작가의 순로기 리사이클 포토존이 참가자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여기에 해당 순로기 포토존을 촬영한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준비된 프로그램으로는 전자 패드를 통해 색칠한 순로기를 LED 화면에 구현하는 ‘인터랙티브 드로우 프로그램’과 친환경 에코백 DIY, 순로기 인형 뽑기 게임, 페이스페인팅 등 어린이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매직쇼, 버블쇼 등도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스웨덴식 휴식인 ‘피카 타임(Fika Time)’처럼 행사장 내 설치된 파라솔과 피크닉 매트에서 다양한 스낵과 음료까지 맛볼 수 있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전무)은 “친환경 캐릭터인 ‘순로기’를 중심으로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제시하는 지속가능성의 가치와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많은 고객과 나누고자 볼보 빌리지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야외 광장에서 가족, 연인, 혹은 친구 등 소중한 분들과 함께 볼보 빌리지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숙자 남원시의원, 민원 현장 적극 대응…시민과 소통 강화
- 2남원시의회, 도민체전 출전 선수단 격려…"남원 명예 위해 파이팅"
- 3남원 수지면 3개 마을, 광역상수도 공급 완료
- 4순창군, 새솔중학교 소프트테니스 인조잔디구장 완공
- 5"진짜 남원추어탕의 비밀은 미꾸리"…남원, 미꾸리 대량생산 사업 시동
- 6장수군, 대전역 팝업스토어 운영…'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 홍보 나서
- 7남원시, 시민과 함께 그리는 미래…'열린소통 시민보고회' 개최
- 8임실군, RISE 사업 첫 출발…오수서 반려동물 전문가 교육 본격화
- 9고창식품산업연구원, 로컬푸드 박람회서 김치소재 홍보
- 10고창군 청년정책협의체 정기총회…청년의날 기념행사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