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현대차 ‘캐스퍼’와 협업…카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16종으로 구성된 ‘캐미 터지는 일상’ 이모티콘 공개
현대자동차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넷마블이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와 현대자동차 ‘캐스퍼’와 협업해 캐스퍼의 새로운 트림인 디 에센셜 라이트 출시일에 맞추어 27일부터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캐스퍼와 콜라보를 통해 선보이는 이모티콘 ‘캐스퍼X양파쿵야, 캐미 터지는 일상’ 이모티콘은 총 16종으로 구성됐다. 캐스퍼 홈페이지에 로그인해 나만의 캐스퍼 모델을 견적내고, 페이지에 숨은 양파쿵야를 찾은 참여자 대상 선착순으로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이모티콘은 30일동안 사용할 수 있다.
캐스퍼X쿵야 이모티콘 이벤트는 캐스퍼 온라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24일까지 현대자동차 인스타그램 계정 내 이벤트 안내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해 소식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캐스퍼 X 양파쿵야 한정판 주차번호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엠엔비 관계자는 “국내 유일 경형 SUV인 캐스퍼와의 콜라보를 통해 선보이는 이번 이모티콘은 일상 속 직장인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양파쿵야의 다채로운 모습들로 구성됐다”며 “이용자들이 캐스퍼와 양파쿵야의 새로운 매력들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채널 개설 1년 만에 팔로워 11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카카오톡 이모티콘 ‘양파쿵야의 줏대 있는 하루’를 출시해 하루 만에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달성하고, V&A 뷰티와 콜라보를 통해 선보인 ‘광채나는 양파쿵야 광나는 야채죠’는 공개 한 시간 만에 약 6만개가 모두 소진된 바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의 다양한 스토리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