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 모터스, 첫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 ‘더 하우스 오브 지엠’ 오픈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 GM)는 한국 출범 이후 최초로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 캐딜락, GMC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첫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 ‘더 하우스 오브 지엠(The House of GM)’을 오는 5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통합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인근 지상 2층 규모로 마련되는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은 글로벌 자동차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GM이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있는 쉐보레, 캐딜락, GMC 등 멀티 브랜드 전략 강화 방안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고객에 대한 정통 아메리칸 브랜드 경험을 재정의하기 위해 GM의 출발 점이 된 팩토리 원(Factory One)의 헤리티지 사이트를 모티브로 브랜드 스페이스 곳곳을 채울 예정이다.
GM은 이번에 오픈하는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에서 쉐보레, 캐딜락, GMC의 시그니처 모델 전시와 함께 새롭게 진화하고 있는 GM이 보유한 세 글로벌 브랜드의 가치를 전하고, GM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여주고자 하는 정통 아메리칸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정정윤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은 새롭게 진화하고 있는 정통 아메리칸 브랜드로서 쉐보레, 캐딜락 그리고 GMC의 차별화된 제품과 브랜드 가치를 여러 방면에서 선보이며 고객들과 소통하는 의미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국내에 첫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 오픈을 기점으로 프리미엄 수입차 및 럭셔리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함과 동시에 진정한 아메리칸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대동모빌리티, 집에서 충전 ‘GS100 Lite’ 플러그인 출시
- SK케미칼, 행안부·지자체와 폐현수막 재활용
- 5월 신차등록 14만4552대…하이브리드·전기차 비중↑
- 벤츠 코리아, 장마철 수해 차량 특별 지원 프로그램 운영
- 한화 방산 3사, ‘K9 자유수호의 철’로 ‘6·25 영웅’ 추모
- "랭글러 꿈 현실로"…지프, '라이드 유어 드림' 캠페인 진행
- 이스타항공, ‘군 전역자’ 대상 항공권 할인 혜택 제공
- 롯데 김상현, 세계 최대 유통 박함회서 성장 전략·혁신 사례 전파
- 5월 수입차 신규 등록 2만8189대…테슬라가 1위
- 2025년 1~4월 글로벌 전기차 인도량 580.8만대…BYD 1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교육청 학생예술문화회관, 연극 '내일은 내일에게' 공연
- 2대동모빌리티, 집에서 충전 ‘GS100 Lite’ 플러그인 출시
- 3SK케미칼, 행안부·지자체와 폐현수막 재활용
- 45월 신차등록 14만4552대…하이브리드·전기차 비중↑
- 5벤츠 코리아, 장마철 수해 차량 특별 지원 프로그램 운영
- 6한화 방산 3사, ‘K9 자유수호의 철’로 ‘6·25 영웅’ 추모
- 7"랭글러 꿈 현실로"…지프, '라이드 유어 드림' 캠페인 진행
- 8이스타항공, ‘군 전역자’ 대상 항공권 할인 혜택 제공
- 9롯데 김상현, 세계 최대 유통 박함회서 성장 전략·혁신 사례 전파
- 105월 수입차 신규 등록 2만8189대…테슬라가 1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