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이색 콜라보 상품 'HBAF 알래스카 피쉬스낵'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5-26 10:08:00
수정 2023-05-26 10:08:00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롯데마트가 이색 콜라보 상품으로 마른 안주 시장을 공략한다.
롯데마트는 지난 25일 견과 브랜드‘HBAF’, 수산물 가공 전문기업 ‘선해수산’과 함께 만든 이색 콜라보 상품 ‘HBAF 알래스카 피쉬스낵 3종’을 출시했다.
‘HBAF 알래스카 피쉬스낵 3종’은 ‘어묵’, ‘혼합 연육’을 사용하지 않은 100% 알래스카산 명태만을 사용해 더욱 신선한 원재료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롯데마트는 피쉬스낵 특유의 비린내를 잡고자 ‘HBAF’’와 함께 별도 시즈닝을 개발했다.
한편, 롯데마트는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파트너사들과 협업해, 각 사의 강점을 조합한 단독 콜라보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오문규 롯데마트 수산팀 MD(상품기획자)는 “최근 마른안주 시장은 딱딱한 건어물 보다 트렌디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가진 수산 가공식품이 인기가 높아 이번 피쉬스낵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