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이색 콜라보 상품 'HBAF 알래스카 피쉬스낵'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5-26 10:08:00
수정 2023-05-26 10:08:00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롯데마트가 이색 콜라보 상품으로 마른 안주 시장을 공략한다.
롯데마트는 지난 25일 견과 브랜드‘HBAF’, 수산물 가공 전문기업 ‘선해수산’과 함께 만든 이색 콜라보 상품 ‘HBAF 알래스카 피쉬스낵 3종’을 출시했다.
‘HBAF 알래스카 피쉬스낵 3종’은 ‘어묵’, ‘혼합 연육’을 사용하지 않은 100% 알래스카산 명태만을 사용해 더욱 신선한 원재료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롯데마트는 피쉬스낵 특유의 비린내를 잡고자 ‘HBAF’’와 함께 별도 시즈닝을 개발했다.
한편, 롯데마트는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파트너사들과 협업해, 각 사의 강점을 조합한 단독 콜라보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오문규 롯데마트 수산팀 MD(상품기획자)는 “최근 마른안주 시장은 딱딱한 건어물 보다 트렌디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가진 수산 가공식품이 인기가 높아 이번 피쉬스낵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