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콜센터 상담사로"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 고객센터 방문
증권·금융
입력 2023-06-01 10:11:28
수정 2023-06-01 10:11:28
김미현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NH농협생명은 윤해진 대표이사가 지난달 31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고객센터에서 일일 콜센터 상담사 체험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윤혜진 대표이사는 상담사와 동석해 고객의 소리를 실시간으로 경청하며 상황별 서비스 제공 과정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NH농협생명이 운영하는 '내맘같은 고객센터'는 △ 고령층 고객을 위한 ARS 느린 말 서비스 △ 상담사 우선 연결서비스 △ 보이는 ARS △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상담 서비스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윤해진 대표이사는 “일일 상담사가 되어 직접 고객의 콜 청취를 해보니 고객에게 필요한 부분이 무엇인지 자세히 알 수 있었다”며 “농협생명은 고객과 최접점에 있는 고객센터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든든한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NH농협생명은 고객센터에서 10년 연속 근속한 우수 직원 6명에게 감사패와 소정의 시상금을 수여하는 시상식도 진행했다. / kmh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원랜드 셰프들 세계 요리 대회 석권, 글로벌 복합리조트 도약 지원
- 2부산도시공사, '제16호 BMC 어린이 꿈동산' 완공식 개최
- 3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4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5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6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7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8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9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10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