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콜센터 상담사로"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 고객센터 방문
증권·금융
입력 2023-06-01 10:11:28
수정 2023-06-01 10:11:28
김미현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NH농협생명은 윤해진 대표이사가 지난달 31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고객센터에서 일일 콜센터 상담사 체험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윤혜진 대표이사는 상담사와 동석해 고객의 소리를 실시간으로 경청하며 상황별 서비스 제공 과정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NH농협생명이 운영하는 '내맘같은 고객센터'는 △ 고령층 고객을 위한 ARS 느린 말 서비스 △ 상담사 우선 연결서비스 △ 보이는 ARS △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상담 서비스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윤해진 대표이사는 “일일 상담사가 되어 직접 고객의 콜 청취를 해보니 고객에게 필요한 부분이 무엇인지 자세히 알 수 있었다”며 “농협생명은 고객과 최접점에 있는 고객센터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든든한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NH농협생명은 고객센터에서 10년 연속 근속한 우수 직원 6명에게 감사패와 소정의 시상금을 수여하는 시상식도 진행했다. / kmh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첨단재생의료 내년부터 비급여 허용…"실손 재정 부담 우려"
- 콘텐츠 업체가 농수축산업을? 한계기업의 무더기 신사업 예고
- FIU, 두나무에 최대 과태료…봐주기 논란도
- 금융권, 수백조 투입해 '생산적 금융'…리스크 관리는?
- 케이뱅크, 시스템 업데이트로 9일 새벽 서비스 일시 중단
- 엑시온그룹, 3분기 영업익 흑자전환
- IBK기업은행, '2025 서울시 일자리 박람회' 성료
- 흥국에프엔비, 3분기 영업익 27.6% 증가…채널 다변화 본격화
- 코스피, 3%대 급락하며 3900선 붕괴…외인·기관 '팔자'
- 수출입銀, “4분기 수출 전년 동기 수준 1750억 달러”전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 2CU,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9900원 '한입쏙쏙 핑거 치킨' 출시
- 3GS리테일,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 위한 '제11회 유어스데이' 개최
- 4이마트24, '저칼로리 맥주'·'요아정 하이볼' 출시
- 5롯데마트·슈퍼, 'TASTY' 와인 3종 신규 출시
- 6세븐일레븐, '온정돈까스 디지게매운' 1달여 만에 50만 개 돌파
- 7롯데백화점, '2026 수능' 응원의 마음 담은 프로모션 진행
- 84대 금융지주, 15조 이익에도 부실 대출 급증…NPL 커버리지 ‘역대 최저’
- 9첨단재생의료 내년부터 비급여 허용…"실손 재정 부담 우려"
- 10콘텐츠 업체가 농수축산업을? 한계기업의 무더기 신사업 예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