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콜센터 상담사로"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 고객센터 방문
증권·금융
입력 2023-06-01 10:11:28
수정 2023-06-01 10:11:28
김미현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NH농협생명은 윤해진 대표이사가 지난달 31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고객센터에서 일일 콜센터 상담사 체험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윤혜진 대표이사는 상담사와 동석해 고객의 소리를 실시간으로 경청하며 상황별 서비스 제공 과정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NH농협생명이 운영하는 '내맘같은 고객센터'는 △ 고령층 고객을 위한 ARS 느린 말 서비스 △ 상담사 우선 연결서비스 △ 보이는 ARS △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상담 서비스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윤해진 대표이사는 “일일 상담사가 되어 직접 고객의 콜 청취를 해보니 고객에게 필요한 부분이 무엇인지 자세히 알 수 있었다”며 “농협생명은 고객과 최접점에 있는 고객센터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든든한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NH농협생명은 고객센터에서 10년 연속 근속한 우수 직원 6명에게 감사패와 소정의 시상금을 수여하는 시상식도 진행했다. / kmh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군, 성장의 궤도에 올라타다
- 2고창군, 국가보훈부 우수기관 표창…"보훈문화 확산 기여"
- 3고창군, 발효·식품산업육성지원센터 준공…'김치특화 농생명산업지구 핵심'
- 4경주상공회의소, 2025 상공대상 시상식 성료…APEC 성공 개최 의지 다져
- 5포항교육지원청, 등굣길 마약예방 캠페인 실시
- 6영천시, 귀농인 전국 1위...귀농 정책 결실
- 7포항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 주요사업 현장방문 실시
- 8김천교육지원청, '독도수호 나라사랑’ 독도체험 탐방 운영
- 9한국수력원자력, ʻ경춘선 숲길 밝히는 가로등ʼ 설치
- 10경주시, "아이 키우기 좋은 경주” 시민과 함께 저출생 대응 나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