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글로 하이퍼X2 전용 스틱 ‘네오’ 신제품 2종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3-06-05 10:27:52
수정 2023-06-05 10:27:52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BAT로스만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의 전용 스틱인 ‘네오 샤인 부스트’와 ‘네오 토바코 스위치’ 등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지난 2월 글로 하이퍼X2 국내 런칭에 맞춰 선보인 ‘네오 퍼플 부스트’, ‘네오 부스트’, ‘네오 다크 토바코’, ‘네오 프레시’와 같은 라인업의 제품들로, 두 제품 모두 캡슐형이다.
신제품 ‘네오 샤인 부스트’와 ‘네오 토바코 스위치’의 판매 가격은 4,800원이며,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화오션 3분기 영업익 2898억원…전년동기 대비 1032%↑
- 섬마을 소년에서 K‑뷰티 CEO로…이종현 닥터올가 대표, ‘생각을 피부에 바르다’ 출간
- 비디비치 ‘블랙 쿠션’, 출시 한 달 만에 브랜드 매출 1위 기록
- 경주 단팥빵 브랜드 ‘호반장’, APEC 정상회의 공식 협찬사 선정
- 김대영 킴스빈 대표, '2025 장영실국제문화상' 대상 수상
- 셀트리온, 인천 지역 야생조류 보호 활동 전개
- 짐빔, 플레이버 확장으로 색다른 하이볼 경험 제시
- 에코야 얼스, 멸균팩 재활용 새 모델 제시
- 치킨본부, 드라마 '신사장 프로젝트' 제작 지원
- GC녹십자, 벽화그리기 사회공헌 캠페인 ‘그림드림’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민보험공단, 복지용구 예비급여 3차 시범사업 대상 품목 선정 공모
- 2인천시의회 김종배 의원, 공교육 안전망 제도적 강화 추진
- 3부천시, 부천아이파크 1·2단지 금연구역 지정
- 4한화오션 3분기 영업익 2898억원…전년동기 대비 1032%↑
- 5광주시, 전통문화 계승…'의승군·순원왕후' 기리는 문화제 열려
- 6경기도, ‘기후테크 컨퍼런스’...투자상담 448억 원 성과
- 7용인특례시, '수지구 토지거래허가구역 대책마련할 것'
- 8김포시, Seoul ADEX서..."UAM산업협력모델 제시"
- 9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스페인 장관 만나 교류협력할 것
- 10"경기SW미래채움", AI 인재 육성 거점...고양에서 본격 가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