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딩 독려 캠페인 ‘첼로 라이딩 챌린지’ 인기…“조회수 250만회 돌파”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 첼로는 라이딩 독려 캠페인 ‘첼로 라이딩 챌린지’의 홍보영상이 유튜브 공개 3개월 만에 조회수 250만 회를 넘어섰다고 20일 밝혔다.
첼로 라이딩 챌린지는 전국의 주요 라이딩 명소가 소개된 ‘첼린지도’를 바탕으로 매월 프로모션과 경품을 제공하는 대국민 라이딩 독려 캠페인이다. 기존 자전거 도로 중심의 국토 종주와는 다르게 남산 북악코스부터 청풍명월, 영남 알프스 등 전국의 52개 라이딩 코스를 담았다.
실제로 지난해 챌린지보다 49일이나 앞선 81일 만에 전국 52개 코스를 모두 완주한 첫 번째 그랜드슬램 라이더가 등장할 만큼 참여 열기가 뜨겁다. 그에 힘입어 챌린지 시작과 함께 첼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의 조회수도 3개월여 만에 250만 회를 넘어섰다. 더불어 현재까지 1만여 명의 라이더가 첼린지도를 구매하거나, 온오프라인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첼로는 이번 캠페인의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연계 이벤트를 통해 라이딩 문화를 더욱 확산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남산, 한강, 두물머리 등 주요 코스에서 챌린지 참여 라이더를 대상으로 베이스캠프를 운영해 커피와 특별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52개 전체 코스 완주 정도에 따라 첼로 커스텀 프레임, 카본 안장, 경기용 타이어를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라이더들의 완주를 독려할 예정이다.
첼로 관계자는 “올해 첼린지도 캠페인에 생각보다 더욱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국내 퍼포먼스 자전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자전거 문화를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첼린지도 구매처와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 캠페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첼로 공식 홈페이지 및 첼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지배력 남용’ 구글, 반독점 피고발…“韓 논의 서둘러야”
- “실적악화 여천 NCC 어쩌나”…고민 빠진 한화솔루션
- ‘정상화’ 갈길 먼 한온시스템, 한국타이어 발목 잡나
- 美 관세 폭탄에…LG전자 2분기 영업익 ‘반토막’
- ‘DL·현대·GS’ 반등, ‘대우’ 주춤…건설사 2분기 실적 희비
- 이랜드리테일의 헛발질? 비상경영?…“자회사 개편 원점”
-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 충북지역본부 개소식 참석
- 신세계百, 7월 대규모 모피 ‘프리오더’ 행사
- SES AI, 배터리 개발 플랫폼 '분자 우주' MU-0.5 출시
- 한국공항, 대한적십자사 ‘ESG 실천기업’ 캠페인 동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카드, 한국철도공사 제휴 'KTX 삼성카드' 출시
- 2전문기술석사과정 학생들, 일본서 ‘이열치열’ 선진기술 연수
- 3경주시, 기업과 함께 만든 성장 ‧ 성과 되짚다…기업지원으로 지역경제 성장 견인
- 4이강덕 포항시장, “미래 100년 준비 결정적 전환점, 성장 기반 마련에 전력”
- 5㈜카펙발레오, 영천하이테크파크지구에 1600억원 투자
- 6김천시, 호우 대비 산사태 대응 태세 경북도와 합동 점검
- 7한국수력원자력, 체코 원전 수주 기념 사회공헌 임팩트 위크 시행
- 8안산시,폭염 경보 격상 '총력 대응' 나섰다
- 9기장군장애인태권도협회, 개소식·현판식 개최
- 10오수환 순창군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