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딩 독려 캠페인 ‘첼로 라이딩 챌린지’ 인기…“조회수 250만회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3-06-21 08:53:45 수정 2023-06-21 08:53:45 성낙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삼천리자전거]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 첼로는 라이딩 독려 캠페인 첼로 라이딩 챌린지의 홍보영상이 유튜브 공개 3개월 만에 조회수 250만 회를 넘어섰다고 20일 밝혔다.

 

첼로 라이딩 챌린지는 전국의 주요 라이딩 명소가 소개된 첼린지도를 바탕으로 매월 프로모션과 경품을 제공하는 대국민 라이딩 독려 캠페인이다. 기존 자전거 도로 중심의 국토 종주와는 다르게 남산 북악코스부터 청풍명월, 영남 알프스 등 전국의 52개 라이딩 코스를 담았다.

 

실제로 지난해 챌린지보다 49일이나 앞선 81일 만에 전국 52개 코스를 모두 완주한 첫 번째 그랜드슬램 라이더가 등장할 만큼 참여 열기가 뜨겁다. 그에 힘입어 챌린지 시작과 함께 첼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의 조회수도 3개월여 만에 250만 회를 넘어섰다. 더불어 현재까지 1만여 명의 라이더가 첼린지도를 구매하거나, 온오프라인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첼로는 이번 캠페인의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연계 이벤트를 통해 라이딩 문화를 더욱 확산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남산, 한강, 두물머리 등 주요 코스에서 챌린지 참여 라이더를 대상으로 베이스캠프를 운영해 커피와 특별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52개 전체 코스 완주 정도에 따라 첼로 커스텀 프레임, 카본 안장, 경기용 타이어를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라이더들의 완주를 독려할 예정이다.

 

첼로 관계자는 올해 첼린지도 캠페인에 생각보다 더욱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도 국내 퍼포먼스 자전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자전거 문화를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첼린지도 구매처와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 캠페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첼로 공식 홈페이지 및 첼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