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레코 코리아, 세계 환경의 날 기념 에코 캠페인 실시

B2B 업무 환경 솔루션 기업 ‘리레코 코리아’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지난 6월 22일 ‘에코 캠페인’ 일환으로 양재천 플로깅과 수질 정화활동으로 EM 흙공 만들기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리레코 코리아는 이날 에코 캠페인 활동에 앞서 본사 사무실에서 친환경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에코 교육을 실시해 친환경에 대한 인식을 제고했다. 또한 약 4km 거리의 양재천을 걸으며 생활 쓰레기 줍기 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강남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 미생물 가루와 발효 액체를 섞어 딱딱하게 굳힌 EM 흙공을 양재천에 던지는 활동인 ‘EM 흙공 만들기’를 진행했다. EM 흙공은 일주일간 물 속에서 천천히 풀어져 그 안에 있던 미생물들이 밖으로 나와 하천을 정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앞서 리레코 코리아는 지난 2016년부터 에코 숲 조성 등 꾸준히 에코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코로나 팬데믹 장기화로 잠시 중단되었던 친환경 활동을 올해부터 재개해 리레코 전 직원들은 ‘플라스틱 백 사용하지 않기’, ‘머그컵 사용하기’, ‘플라스틱 분리 배출하기’ 등의 활동을 진행하며,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친환경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환경 개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에코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실질적으로 환경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리레코 코리아는 기업 업무 환경 솔루션 분야 글로벌 선도기업 리레코 그룹의 한국 지사이다. 리레코 그룹은 전세계 25개국에 자회사를 가지고 영업하고 있으며, 세일즈 파트너를 통해 42개국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 자동차업계 ‘시름’…관세·中경쟁·탄소감축 ‘삼중고’
- ‘취임 1년’ 이한우 현대건설 대표…“수익구조 과제”
- LG엔솔, 우주용 배터리 개발 참여…“사업 다각화”
- 넥슨, 3분기 실적 역성장…4분기 반등 시험대
- 크래프톤, ‘자발적 퇴사선택 프로그램’ 공지
- 셀트리온 소액주주 집단행동…“주가 횡보 책임져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센텀2지구 1단계 2공구 조성공사 20일 착공…사업 '본궤도' 올라
- 2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산림조합 후원으로 김장나눔 본격 추진
- 3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 4KB국민카드, 'KB 알레그로' 첫 정기연주회 개최
- 5캠코, 부산경찰청에 '여성폭력 피해자 임시숙소' 지원
- 6KB골든라이프케어, 고객 맞춤형 통합케어시스템 오픈
- 7KB손보, 자립준비청년 풋살 구단 '런런 FS' 2기 창단
- 8NH농협카드, '강원 관광 소비 활성화 캠페인' 진행
- 9ABL생명, 자립준비청년 지원 기부금 3억원 전달
- 10IBK저축銀, '모임통장' 출시 이벤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