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나보타, 美 60만 고객 중 96% 재시술
경제·산업
입력 2023-07-13 16:57:59
수정 2023-07-13 16:57:59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대웅제약은 자체개발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의 미국 현지 로열티 프로그램 '에볼루스 리워즈(Evolus Rewa' 가입 고객이 60만 명을 돌파하고 이 중 96%가 재시술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에볼루스 리워즈는 대웅제약 나보타의 미국 파트너사 에볼루스의 고객 대상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가입 고객 대상으로 나보타(미국명 주보) 시술에 대한 방문 예약 및 혜택이 제공된다.
에볼루스에 따르면, 2020년 나보타가 미국 시장에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총 60만 고객이 에볼루스 리워즈에 가입했으며, 해당 프로그램을 활용해 시술 받은 횟수는 누적 100만 건을 넘어선 것으로 확인된다.
박성수 대웅제약 부사장은 "미국 시장에서 나보타가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며 젊은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며 "미국 진출 3년만에 현지에서 대표 톡신 브랜드로 자리 잡고, 동시에 환자와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 것은 매우 고무적이다"라고 밝혔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고려아연, 이주배경 아동 문화·진로 체험 후원
- 대동모빌리티, 집에서 충전 ‘GS100 Lite’ 플러그인 출시
- SK케미칼, 행안부·지자체와 폐현수막 재활용
- 5월 신차등록 14만4552대…하이브리드·전기차 비중↑
- 벤츠 코리아, 장마철 수해 차량 특별 지원 프로그램 운영
- 한화 방산 3사, ‘K9 자유수호의 철’로 ‘6·25 영웅’ 추모
- "랭글러 꿈 현실로"…지프, '라이드 유어 드림' 캠페인 진행
- 이스타항공, ‘군 전역자’ 대상 항공권 할인 혜택 제공
- 롯데 김상현, 세계 최대 유통 박함회서 성장 전략·혁신 사례 전파
- 5월 수입차 신규 등록 2만8189대…테슬라가 1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려아연, 이주배경 아동 문화·진로 체험 후원
- 2부산교육청 학생예술문화회관, 연극 '내일은 내일에게' 공연
- 3대동모빌리티, 집에서 충전 ‘GS100 Lite’ 플러그인 출시
- 4SK케미칼, 행안부·지자체와 폐현수막 재활용
- 55월 신차등록 14만4552대…하이브리드·전기차 비중↑
- 6벤츠 코리아, 장마철 수해 차량 특별 지원 프로그램 운영
- 7한화 방산 3사, ‘K9 자유수호의 철’로 ‘6·25 영웅’ 추모
- 8"랭글러 꿈 현실로"…지프, '라이드 유어 드림' 캠페인 진행
- 9이스타항공, ‘군 전역자’ 대상 항공권 할인 혜택 제공
- 10롯데 김상현, 세계 최대 유통 박함회서 성장 전략·혁신 사례 전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