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페이코 캠퍼스와 손잡고 ‘스윗 패키지’ 출시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신한은행은 NHN 페이코와 협업해 ‘스윗 패키지’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스윗 패키지는 ‘신한과 함께 달콤한 혜택을 더한다’라는 의미로, 신한은행과 페이코가 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포인트 리워드 프로모션이다.
페이코 앱 내 결제수단을 신한은행 계좌로 등록한 페이코 캠퍼스 인증 고객이라면 참여 할 수 있다. 페이코 캠퍼스는 대학교 인증을 완료한 대학생을 대상으로 페이코 서비스 이용 시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양사는 페이코 캠퍼스를 이용하는 대학생 고객이 신한은행 연결 계좌로 1원 이상 결제 시 10% 포인트(최대 월 1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와함께 하루 최대 5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랜덤 룰렛 이벤트도 12월 31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또한 페이코 앱 내 신한은행 계좌를 최초로 등록한 페이코 캠퍼스 인증 고객 중 선착순 5만명은 2,000 페이코 포인트를 즉시 제공받는다.
프로모션 참여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페이코 앱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양사는 향후 9월초 개강 시즌에는 스윗 패키지 가입 고객에게 실속 있는 캠퍼스 전용 혜택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과 페이코를 이용하는 대학생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제공하기 위해 이번 스윗패키지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종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의 일상 속에 녹아드는 Everywhere Bank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kmh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카드, '해외모드' 출시…국가별 맞춤형 기능 제공
- 기업銀 AI반도체 기업 100억원 투자…모험자본 공급 확대
- 한투운용, 'BYD 테마 ETF' 출시…국내 첫 '中 전기차' 상품
- 롯데카드, 제주 여행 혜택 선착순 증정 이벤트 실시
- 하나은행, 모바일 신분증 민간개방 참여기업 최종 선정
- 케이뱅크, AI 기반 개인 맞춤형 추천 연구 논문 국내 학술지 게재
- ING, 3년 연속 '올해 한국의 국제 무역금융 은행' 선정
- 넷마블, 2분기 실적 기대치 웃돌 것…목표가↑-SK
- DB손보, 내년부터 실적 반등 본격화 전망…목표가↑-한투
- 대한항공, 여행 운임 하락으로 자회사 실적 둔화세-NH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함평군, '온열질환 예방 및 소방안전 교육' 실시
- 2현대카드, '해외모드' 출시…국가별 맞춤형 기능 제공
- 3기업銀 AI반도체 기업 100억원 투자…모험자본 공급 확대
- 4광주 광산구, 제2회 광산워터락 개최..."폭염 날릴 시원한 축제"
- 5티웨이항공, 7월의 할인코드 ‘여행고고’ 프로모션 진행
- 6김미경 전남도의원 "고위험 아동 점검 연 2회는 부족하다" 지적
- 7현대차, 굿우드 페스티벌서 ‘아이오닉 6 N’ 성공적 데뷔
- 8현대차 넥쏘 러브콜 캠페인에 유재석 화답
- 9건설기술인력 고령화 심화…청년 유입 줄고 중장년 비중 확대
- 10제네시스, ‘2025 스코티시 오픈’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