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2023 렉서스 썸머 드라이빙’ 캠페인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3-08-04 09:17:02
수정 2023-08-04 09:17:02
성낙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렉서스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렉서스 썸머 드라이빙(LEXUS SUMMER DRIVING)’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렉서스 썸머 드라이빙 캠페인은 렉서스의 최신 전동화 모델들을 통해 렉서스만의 주행 감성인 ‘렉서스 드라이빙 시그니처’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시승 캠페인이다. 이번 렉서스 썸머 드라이빙 캠페인에서는 지난 6월에 새롭게 출시한 렉서스 최초 전기차 전용 플랫폼을 적용한 'RZ'와 3가지 파워트레인으로 출시된 5세대 뉴 제너레이션 'RX’, 렉서스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ES' 등 렉서스의 다양한 프리미엄 전동화 모델들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캠페인 기간 중 시승을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그랜드 조선 제주 2박 숙박권 (1명)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 (2명)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지난 6월 새롭게 론칭한 RZ와 RX 모델을 비롯하여 렉서스만의 프리미엄 전동화 모델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렉서스 썸머 드라이빙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렉서스 드라이빙 시그니처’로 표현되는 렉서스만의 드라이빙으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중진공, 경남 우주항공 산업 글로벌 시장 진출 이끈다
- 셀트리온, 일라이릴리 美 공장 인수…“관세 리스크 해소”
- 한화 김동선, 고급 리조트 승부수…‘안토’ 브랜드 첫 선
- 카톡에 챗GPT ‘쏙’…정신아 “일상 AI 플랫폼 도약”
- “아이폰17 팬심 통했다”…LGD, 3년 만 적자탈출 하나
- 한온시스템 1兆 증자에…한국타이어 “5000억 부담”
- “디에이치도 써밋도 래미안 못 넘었다”…하이엔드 가치 뚝?
- 중기중앙회, '2025 중소기업 리더스포럼' 개막
- KT&G, 주당배당금 6000원 상향…美 '니코틴 파우치' 협력
- 싱가포르 씨푸드 레스토랑 ‘점보씨푸드’, 여의도 IFC몰서 확장 전략 발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성아트피아, 10월 마티네 콘서트 기타리스트 박규희 리사이틀 개최
- 2수성아트피아, 쥬크박스 뮤지컬 '노민호와 주리애' 무대 올린다
- 3대구한의대 메디푸드HMR산업학과, 제3회 안동전통주 칵테일경연대회에서 일반부 부문 전원 입상
- 4계명문화대, ‘2025 총장배 제과 경연대회’ 성료
- 5영남대, 네이버클라우드와 협력해 SW 실무 교육성과 ‘눈길’
- 6경산교육지원청, 경산Wee센터 선도위원회 특별교육 진행
- 7대구시 3개 공사·공단, 청년 정책 발굴 프로그램 출범
- 8대구교통공사, 안전한 ‘시니어 안전지킴이’ 일터 만든다
- 9대구경북지방병무청, 적극행정 역량 강화 위한 쌍방향 소통 온라인 교육 실시
- 10대구행복진흥원, 여성친화도시 확대 위한 전략 포럼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