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불고기 버거 활용한 신제품 2종 누적 판매량 100만개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3-08-04 10:01:32 수정 2023-08-04 10:01:32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모델들이 불고기 버거를 활용한 롯데리아 버거 신제품 2종을 홍보하고 있다.[사진=롯데GRS]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GRS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불고기 버거를 활용해 선보인 신제품 라인업 2종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리아의 불고기 버거는 1992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0억개를 달성한 롯데리아 버거 판매량 부동의 1위 제품이다.

 

롯데리아는 대표 제품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친숙하지만 색다른 매력을 제공하고자 불고기 버거를 활용한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버거와 불고기 베이컨버거를 지난달 13일 출시했다.

 

매콤한 소스와 오징어 패티가 더해진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버거와 베이컨과 토마토 토핑을 추가한 불고기 베이컨 버거는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하며 버거 판매량 상위권에 올랐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