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불고기 버거 활용한 신제품 2종 누적 판매량 100만개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3-08-04 10:01:32
수정 2023-08-04 10:01:32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GRS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불고기 버거를 활용해 선보인 신제품 라인업 2종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리아의 불고기 버거는 1992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0억개를 달성한 롯데리아 버거 판매량 부동의 1위 제품이다.
롯데리아는 대표 제품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친숙하지만 색다른 매력을 제공하고자 불고기 버거를 활용한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와 ‘불고기 베이컨’ 버거를 지난달 13일 출시했다.
매콤한 소스와 오징어 패티가 더해진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와 베이컨과 토마토 토핑을 추가한 ‘불고기 베이컨 버거’는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하며 버거 판매량 상위권에 올랐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팝인보더, 중국 감성 커머스 '포이즌' 연동 서비스 시작
- ‘현대 테라타워 구리갈매’, 입주 1년 만 '완판' 목전
- 네이버 웨일, '웨일 UBT' 정식 출시…공교육 평가 최적
- 코웨이, ‘2025 리버 플로깅 캠페인’ 참가자 모집
- 네이버 해피빈, ‘마을여행 가볼까’ 제주 캠페인 열어
- 공영홈쇼핑, 소비자 상품평가 위원회 모집
- 단꿈아이, ‘도슨트 이창용의 미술 대모험' 4권 출간
- 비로보틱스, 월 3만 원대 렌탈형 ‘배민로봇 오토쿡’ 출시
- 삼성전자 비스포크 조리기기 4종, ‘이노스타·그린스타’ 인증
- 마케티바, 병원 블로그 마케팅 특화 콘텐츠 개선 프로세스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 동구, 비대면 '희망 택배' 운영
- 2팝인보더, 중국 감성 커머스 '포이즌' 연동 서비스 시작
- 3‘현대 테라타워 구리갈매’, 입주 1년 만 '완판' 목전
- 4네이버 웨일, '웨일 UBT' 정식 출시…공교육 평가 최적
- 5코웨이, ‘2025 리버 플로깅 캠페인’ 참가자 모집
- 6광주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10개 직종 327명 채용
- 7함평군, 노후 경유차 조기폐차 지원 추가 접수
- 8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전 직원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 교육
- 9달성군, 소상공인 살린다. . .‘특례보증 2차 사업’ 36억 규모 조기 추진
- 10대구광역시, ‘2025 대구광역시 평생교육이용권’ 이용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