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2023 카스쿨(CassCool)’ 캠페인 성료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오비맥주는 지난 19일 서울랜드에서 열린 야외 뮤직 콘서트 ‘2023 카스쿨 페스티벌(CassCool Festival)’을 마지막으로 두 달간 이어진 ‘카스쿨’ 여름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2023 카스쿨 페스티벌은 카스의 여름 캠페인 ‘카스쿨(CassCool)’의 일환으로 워터쇼로 구성, 현장을 방문한 약 1만 명의 관객들에게 신나는 여름을 선사했다. 엑소 세훈&찬열(EXO-SC), 하이라이트(Highlight), 권은비(KWON EUNBI), 정세운(Jeongsewoon), 선우정아(Sunwoojunga), 지올팍(Zior Park), 홀리뱅(HolyBang), 릴러말즈(Leellamarz) 등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진행했다.
카스쿨 페스티벌에서는 물폭탄 효과와 함께 식용 색소를 사용한 컬러워터로 카스 브랜드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를 관객들의 의상에 물들였다.
이 밖에도 나만의 카스쿨 티셔츠 만들기, 초대형 카스캔 포토존, 카스X텐텐 플레이 존 등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출시 한 달 만에 200만 캔 판매를 돌파한 여름 한정 신제품 ‘카스 레몬 스퀴즈’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브랜드 존도 마련했다.
오비맥주는 엔데믹 전환 이후 첫여름을 맞아 이달 중순부터 약 두 달에 걸쳐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채워진 ‘카스쿨(CassCool)’ 캠페인을 선보였다. 캠페인은 ‘젊음의 거리’ 홍대 일대에서 시작했다. 지난 6월 말부터 두 달간 오픈한 ‘카스쿨’과 ‘레몬 스퀴즈’ 팝업 매장에는 4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다녀갔다. 또한 ‘카스쿨’ 캠페인 포털 사이트에는 캠페인 기간 동안 총 47만명이 방문했다.
뮤직, 패션, 아트 분야 아티스트들이 나서 노하우를 전수하는 ‘카스쿨 클래스’에선 가수 조현아와 지올팍, 모델 송해나와 홍태준, 일러스트레이터 이슬로 등이 일일 강사로 참여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골다공증 약물 투여 중단 길수록…‘턱뼈 괴사’ 발생 위험 감소
- "휴마시스에 127억 지급" 판결에…셀트리온, 항소 의사 밝혀
- 삼양식품, 中 첫 해외공장 착공…“현지 생산 본격화”
- 에너지공단 “온도주의 실천으로 에너지 절약해요”
- 이주비 대출도 6억 제한…건설사 재무 부담 ‘직격탄’
- 국내서 외면 받는 ‘푸조’…하이브리드로 소비자 발길 돌릴까
- 이마트24, 해외사업 ‘글쎄’…속도·성과 ‘미지수’
- ‘경영권 없는’ NXC 지분 매각 본격화…4.7兆에 팔릴까
- ‘3%룰’ 포함 상법 개정안, 국회 통과…“지주사 재평가”
- 대한임상보건학회, 우수기업·우수병원 선정 기준 확대…“전방위 지원 나선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군, 성내 어울림 체육센터 준공…'면 단위 기초생활 거점 역할'
- 2남원시보건소, 통합건강증진사업 3년 연속 '최우수 기관' 선정
- 3영남대 김민재 교수 연구팀, 차세대 AI 반도체 기술 개발
- 4대구행복진흥원, 청소년 어울림마당 '2025 청소년 FESTA' 성공적 개최
- 5추광엽 국제로타리 3700지구 총재, 영남대에 발전기금 기탁
- 6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스마트도서관 재구축 및 배리어프리 자가대출반납기 도입
- 7대경경자청, 포항융합기술산업지구 內 푸드테크연구지원센터 첫삽
- 8대구행복진흥원, 취약계층 청소년·청년에게 교통비 2억원 지원
- 9이권재 오산시장 취임 3주년, 자족형 도시로 만들것
- 10오산시 ,유엔군 스미스부대 추도식 엄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