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2023 카스쿨(CassCool)’ 캠페인 성료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오비맥주는 지난 19일 서울랜드에서 열린 야외 뮤직 콘서트 ‘2023 카스쿨 페스티벌(CassCool Festival)’을 마지막으로 두 달간 이어진 ‘카스쿨’ 여름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2023 카스쿨 페스티벌은 카스의 여름 캠페인 ‘카스쿨(CassCool)’의 일환으로 워터쇼로 구성, 현장을 방문한 약 1만 명의 관객들에게 신나는 여름을 선사했다. 엑소 세훈&찬열(EXO-SC), 하이라이트(Highlight), 권은비(KWON EUNBI), 정세운(Jeongsewoon), 선우정아(Sunwoojunga), 지올팍(Zior Park), 홀리뱅(HolyBang), 릴러말즈(Leellamarz) 등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진행했다.
카스쿨 페스티벌에서는 물폭탄 효과와 함께 식용 색소를 사용한 컬러워터로 카스 브랜드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를 관객들의 의상에 물들였다.
이 밖에도 나만의 카스쿨 티셔츠 만들기, 초대형 카스캔 포토존, 카스X텐텐 플레이 존 등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출시 한 달 만에 200만 캔 판매를 돌파한 여름 한정 신제품 ‘카스 레몬 스퀴즈’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브랜드 존도 마련했다.
오비맥주는 엔데믹 전환 이후 첫여름을 맞아 이달 중순부터 약 두 달에 걸쳐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채워진 ‘카스쿨(CassCool)’ 캠페인을 선보였다. 캠페인은 ‘젊음의 거리’ 홍대 일대에서 시작했다. 지난 6월 말부터 두 달간 오픈한 ‘카스쿨’과 ‘레몬 스퀴즈’ 팝업 매장에는 4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다녀갔다. 또한 ‘카스쿨’ 캠페인 포털 사이트에는 캠페인 기간 동안 총 47만명이 방문했다.
뮤직, 패션, 아트 분야 아티스트들이 나서 노하우를 전수하는 ‘카스쿨 클래스’에선 가수 조현아와 지올팍, 모델 송해나와 홍태준, 일러스트레이터 이슬로 등이 일일 강사로 참여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2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3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 4남원시, 한자·일본어 구 토지대장 한글화 디지털 전환
- 5'영원한 춘향' 안숙선, 삶과 소리 담은 다큐멘터리 방영
- 6순창군, 백제약국 이재현 씨 고향사랑기부 동참
- 7순창군, 복지정책 성과로 우수 지자체 잇따라 선정
- 8최재명 팬클럽 '재명작', 장수군에 장학금 1160만 원 전달
- 9장수군, 2025년 하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10김한종 장성군수 "양대 체전 성공·예산 6000억 달성…군민과 함께 일군 결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