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사회 공로 인정" JT저축은행, 성남시장 표창 수상
증권·금융
입력 2023-09-11 17:25:01
수정 2023-09-11 17:25:01
김미현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JT저축은행이 출범 후 8년 간의 지역 사회 공헌 공로를 인정받아 사회공헌 유공 성남시장(지방자치단체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표창은 사회복지의 날 24주년을 맞이해 성남시가 지역 내 사회복지 증진과 발전 공로를 평가해 지역 기업과 단체, 개인 사회복지 유공자들에게 수여했다.
성남시 발전기여도, 시민생활향상도, 시민만족도, 창조적 기여도, 공적기간, 업적도 등을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유공자 공적심사위원회가 1차 평가를 진행하고 성남시청과 성남시의회가 추가로 심의했다.
지역 내 한부모, 조손, 다문화 등 취약 계층 아동을 후원하고 분당경영고와 1사1교 금융교육을 진행하는 등 JT저축은행은 다양한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했다는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박중용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의 경제 성장을 지원하는 저축은행 본연의 역할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활동을 진행해온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아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해소 등 지역 사회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kmh23@sedai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성 장흥군수, 폭염·가뭄 복합 재난에 '긴급 점검'…"군민 안전 최우선"
- 2JP모건 "지배구조 개혁 땐 코스피 5000 간다"…투자의견 '비중확대'
- 3조국혁신당 "선거제 개혁으로 내란세력 배제"
- 4李 골목 상권 회복 강조…“함께 외식합시다”
- 5북중, 여객열차 운행 재개 조율…코로나 중단 후 5년만
- 6尹 재구속 후 첫 조사 불발…14일 출석도 불투명
- 7에어인디아 추락 초기 조사 결과…"원인은 연료 스위치 차단"
- 8미-EU 무역합의 임박…농산물·자동차 관세 막판 쟁점
- 9비트코인, 11만8000달러 넘긴 뒤 숨고르기
- 10오픈AI, 윈드서프 인수 무산…구글, 핵심 인재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