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옥스포드 에듀타운’ 상업시설 ‘비아트리플’ 분양

수원 권선지구에 공급되는 ‘국제 옥스포드 에듀타운’ 상업시설 ‘비아트리플’이 분양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국제 옥스포드 에듀타운’은 비아트리플 상업시설 EAST동 3층과 4층에 약 1,500평규모로 조성되며, 초∙중∙고 과정을 아우르는 학원과 관련 교육 기관들이 입점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지난 9월 신규학원 입점을 위한 1차 청약 결과 최고 경쟁률 11대1과 평균 경쟁률 5대1을 기록하는 등 학원장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또한 비아트리플 상업시설이 위치한 수원시 권선지구는 ‘수원 아이파크 시티’ 8,000여 세대를 비롯해 ‘수원 하늘채 더퍼스트’ 3,236세대와 공군관사, 빌라 등 약 6만 명의 풍부한 고정 수요를 품고 있다.
사업지 인근에는 남수원초, 권선중, 곡정고 등 초등학교 14곳, 중학교 10곳, 고등학교 3곳 등 대규모 학군이 형성되어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가 예상되며, 아이파크시티 단지 내에 곡반3초∙중 미래형 통합운영학교도 오는 2025년 3월 개교할 예정이다.
업계 관계자는 “명문 학군이 조성된 지역은 상가시장도 당연히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라며 “학교와 학원이 많다는 의미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학부모와 지인들이 학원가 주변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길고 각종 외식이나 문화생활, 취미활동을 하는 장소가 되기 때문에, 상가 투자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충분한 유동인구가 보장된다”고 전했다.
한편 ‘비아트리플’ 상업시설의 시행사 트리플힐스는 지난 6월 학원창업닷컴과 MOU를 체결하고 ‘국제 옥스포드 에듀타운’의 조성을 확정한 바 있다./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분양가 높았나
- 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 대한항공-美 안두릴, 유·무인 복합능력 향상 위해 ‘맞손’
- 중국시계 12만개 국내산 둔갑…제이에스티나 대표 기소
- 소상공인연합회, 이재명 대표 만나 소상공인 위기 대책 촉구
- 오데마 피게, '블루 뉘, 뉘아주 50' 세라믹 출시
- 곡성 태안사, 적인선사탑 국보 승격 산사음악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