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메이플 시럽 더한 ‘팔도비빔면 가을에디션’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3-10-10 10:15:57
수정 2023-10-10 10:15:57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팔도비빔면 가을에디션(이하 비빔면 가을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브랜드 최초 가을 한정판이다. 이에 앞서 팔도는 용량을 늘린 ‘팔도비빔면 1.2’, 국물을 더한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등을 선보인 바 있다.
비빔면 가을에디션의 특징은 별첨한 메이플 시럽 5g이며 각종 토핑과 함께 과일소스를 첨가해 먹는 SNS 레시피에서 착안했다. 단맛 조절이 가능하며, 별첨을 빼면 오리지널 팔도 비빔면으로도 조리 가능하다.
패키지에도 가을을 연상케 하는 붉은 색과 단풍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다.
팔도는 지난 2018년 윈터에디션 출시를 시작으로, 계절 한정판 제품을 지속 선보여 왔다. 매년 한정 수량 500만개를 완판하자, 지난 2020년에는 300만개를 추가 생산했다. 지난해 5차 에디션 수량 500만개를 더하면 총판매량은 2,800만개에 이른다.
비빔면 가을에디션은 100만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카카오, AI 에이전트 앱 서비스 ‘카나나’ 웹 버전 출시
- 삼립, 푸드 솔루션 '얌' 홈페이지 개편…"가독·편의성 높여"
- KT, MS '맞손'… 국내 특화 '시큐어 퍼블릭 클라우드' 출시
- 정용진 회장, '신세계-알리바바' JV 첫 이사회 의장 맡는다
- 롯데백화점, F/W 시즌 맞아 ‘겨울 정기 세일’ 진행
- 포스코홀딩스, 글로벌 리튬 자원 확보에 1.1조원 투자
- 한국앤컴퍼니그룹, ‘약속대로 HANKOOK’ 캠페인 전개
- 홈플러스, 김장철 맞아 ‘홈플 김장대전’ 연다
- 카카오모빌리티, 상암에 자율주행 DRT 서비스 도입
- 다이소몰, 'Daiso-DAY 크리스마스 마켓' 행사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토스증권, AI 기반 시장 분석 서비스 ‘AI 시그널’ 출시
- 2카카오, AI 에이전트 앱 서비스 ‘카나나’ 웹 버전 출시
- 3삼립, 푸드 솔루션 '얌' 홈페이지 개편…"가독·편의성 높여"
- 4KT, MS '맞손'… 국내 특화 '시큐어 퍼블릭 클라우드' 출시
- 5정용진 회장, '신세계-알리바바' JV 첫 이사회 의장 맡는다
- 6롯데백화점, F/W 시즌 맞아 ‘겨울 정기 세일’ 진행
- 7포스코홀딩스, 글로벌 리튬 자원 확보에 1.1조원 투자
- 8세나테크놀로지, '2025 로보월드' 참가…로봇 사업 본격화
- 9한국앤컴퍼니그룹, ‘약속대로 HANKOOK’ 캠페인 전개
- 10홈플러스, 김장철 맞아 ‘홈플 김장대전’ 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