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캠핑 기어 블랙 에디션’ 출시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제네시스 브랜드는 캠핑을 즐기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캠핑 기어 블랙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캠핑 기어 블랙 에디션’은 아이캠퍼, 헬리녹스, 툴레 등 캠핑 전문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제작된 전용 용품들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모든 상품에 블랙 컬러를 통일감 있게 적용해 제네시스 브랜드 고유의 럭셔리함과 세련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제네시스는 이번 에디션 출시를 통해 기존 캠핑을 즐기던 고객들뿐만 아니라 준비 과정이 번거로워 호텔 숙박을 더 선호해 왔던 고객들에게 보다 손쉽고 편리한 캠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
캠핑 기어 블랙 에디션은 ▲넓은 공간과 높은 편의성을 갖춘 ‘제네시스 루프탑 텐트’ ▲소음과 저항을 줄여 상품성이 개선된 ‘제네시스 크로스바’ ▲안정적인 착좌감과 간편한 휴대성을 제공하는 ‘제네시스 캠핑체어’ ▲견고하고 단단하게 디자인되어 뛰어난 내구성을 지닌 ‘제네시스 캠핑테이블’로 구성돼 있다.
제네시스의 캠핑 기어 블랙 에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네시스 부티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제네시스는 이번 에디션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전용 아웃도어 상품, 디자인 휠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상품들을 출시해 나갈 예정이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캠핑 기어 블랙 에디션 출시를 통해 제네시스 차량을 보유한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 확장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소비쿠폰 닷새 만에 신청률 72%…6.5조 원 지급
- 메타, 오픈AI 출신 자오셩자 수석과학자로 임명…“초지능 AI 이끈다”
- 尹 비상계엄 손해배상 판결, 광주 재판에 영향 주나
- 상반기 선박 매매시장 주춤…“보수적 매입 전략 필요”
- 美 시민권·H-1B 제도 규제 강화 전망
- 테슬라 “xAI 투자, 주주가 판단”…11월 주총서 표결 추진
- 정부, G20회의서 개도국 사회보호제도 논의
- 다시 주목 받는 비브람 파이브핑거스…셀럽 SNS에 잇따라 등장
- LG전자, 영업익 반토막…하반기 '질적 성장' 꾀한다
- “中·日 열연강판에 반덤핑 관세”…포스코·현대제철 ‘숨통’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립예술공연장 '청아원' 개관…"시립예술단 새 도약 발판"
- 2소비쿠폰 닷새 만에 신청률 72%…6.5조 원 지급
- 3장수군, 장계·계남 공공임대주택 사업 본격화…2028년 준공 목표
- 4순창군, '민원처리 알림톡' 서비스 도입…군민 소통 더 빠르게
- 5임실군-영동군, 고향사랑기부로 자매결연 도시 간 '우애' 재확인
- 6장수군, 여름 휴가철 맞이 '국토대청결운동' 실시
- 7김건희 특검, 함성득 조사…‘공천 개입 의혹’ 관련
- 8우리 이야기의 주인공은 당연히 지금, 우리다
- 9메타, 오픈AI 출신 자오셩자 수석과학자로 임명…“초지능 AI 이끈다”
- 10尹 비상계엄 손해배상 판결, 광주 재판에 영향 주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