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 맞춤 월경케어 서비스 ‘PHEW’ 사전예약 시작
문화·생활
입력 2023-10-11 14:19:52
수정 2023-10-11 14:19:52
정의준 기자
0개

맞춤영양제 정기구독 서비스 ‘필리’가 맞춤 월경 케어 서비스 PHEW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 기간은 10월 12일부터 27일까지로 기간 내 예약 신청한 참여자 전원에게 특별 할인 혜택과 더불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초대한 인원 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된다.
PHEW의 브랜드 네이밍은 ‘안도감을 표하는 감탄사’를 의미하며, ‘여성들이 인생의 절반 이상을 겪는 월경으로부터의 고민에서 벗어나 평화로운 일상을 되찾도록 돕겠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PHEW는 설문을 통해 월경 불편감 유형별로 필요한 건강 제품 및 일상 속 해결책 등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제품은 ‘이뮨 밸런스 : 롤러코스터 하차 선언’, ‘피스&프리 : 그날의 극적 화해’, ‘P콰이엇 : 거침없이 이별 통보’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인생의 절반 이상을 월경이라는 특수한 신체적 변화에 노출되는 여성들에게 근본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제품 및 서비스를 개발했다”며 “월경 전 불편함을 견뎌내는 여성들에게 PHEW가 황금 동아줄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PHEW 사전 예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필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임상 30년 데이터 담다…하이키한의원, 성장 상담 AI 챗봇 운영
- 3세대 스텐트 시술 환자, 이중 항혈소판제 3~6개월만 투여해도 '안전'
- 위부터 대장까지…장내 미생물이 줄기세포 운명 결정한다
- 이대대동맥혈관병원, 연간 대동맥 수술 1200례 달성
- ‘구급차 속 AI’ 응급환자 골든타임 지킨다
- 연세사랑병원, 해외 의료진에 관절 치료 노하우 전수
- 광동제약, '아동행복위원회' 후원…어린이 권익보호 앞장
- 고려대 안산병원 장영우 교수, 로봇수술 개인 통산 1000례 달성
- 위암 수술, 작게 절제하고 기능은 최대한 보존한다
- 경희대병원 유지욱 교수팀, 모야모야병의 뇌졸중 연관 혈관신호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찬진 금감원장 "소비자 보호 최우선…주가조작 무관용·생산적 금융 촉진"
- 2이억원 금융위원장 "금융 대전환 가속…생산적·포용적·신뢰금융 3대 축"
- 3김성 장흥군수, 시무식서 ‘청렴 행정’ 정조준…"청렴은 군정의 기본"
- 4명현관 해남군수 "2026년, 해남이 대한민국 AI·에너지 수도 심장 될 것"
- 5김한종 장성군수 "화합의 ‘대동 장성’으로 재도약"
- 6새고창로타리클럽, 고창군에 이웃돕기성금 300만 원 기탁
- 7말보다 현장, 협치로 답하다…장수군의회 2025 의정 결산
- 8강태영 농협은행장 "초개인화·생산적 금융·Agentic AI로 전략 전환"
- 9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 "리스크 관리가 곧 조직 생존"
- 10양주시, ‘대한민국 새단장’ 최우수…특별교부세 1억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