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 ‘2023 프로그레스 모먼트’ 고객 초청 이벤트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는 오는 11월 고객 초청 이벤트 ‘2023 바이에른오토 프로그레스 모먼트(2023 Bayern Auto Progress Moment)'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바이에른오토 프로그레스 모먼트’는 아우디의 핵심 가치 중 하나인 '진보'를 메인 테마로 한 바이에른오토만의 고객 초청 이벤트로, 다양한 주제 아래 고객들과 진보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오는 4일에는 아우디 의정부 전시장에서 KLPGA 박진이, 임미소 프로와 함께하는 ‘프로그레스 모먼트, 골프(Progress Moment, Golf)’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에서는 아우디의 순수 전기 SUV인 ‘아우디 Q4 e-트론’을 포함한 전 차종 시승 기회와 박진이, 임미소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을 제공한다.
이어 11월 14일에는 아우디 강서 전시장에서 여성 고객들을 위한 '프로그레스 모먼트, 레이디스(Progress Moment, Ladies)'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파크 호텔에서 진행되며, 오전 세션은 임상심리 전문가 조선미 교수, 오후 세션은 입시 전문 컨설턴트 오대교 원장의 강의가 준비 돼있다.
조선미 교수의 오전 세션은 바이에른오토 출고고객 중 여성 고객만을 대상으로, 여성의 진보를 주제로 한 강연이 진행되며, 총 1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오대교 원장의 오후 세션은 명문대 진학 학생들의 교육방법, 2028 대입 개편안 대비 등의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행사 전까지 강서 전시장에 방문 또는 시승을 완료한 여성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바이에른오토 관계자는 “아우디의 다이내믹하고 스타일리시한 차량들과 함께 KLPGA 프로의 원 포인트 레슨과 여성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주제에 대한 유익한 강연 등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고객 초청 행사 및 출고 고객 대상 이벤트를 통해 아우디만의 변함없는 진보의 가치를 공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사항은 바이에른오토 아우디 의정부 전시장과 강서 전시장,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바이에른오토는 2023년 2월 새롭게 오픈한 10번째 아우디 공식 딜러사이며, 서울 강서, 의정부, 서수원에 신차 및 인증중고차(AAP)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