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2023 아우디 로열티 캠페인’ 실시…“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경제·산업
입력 2023-11-01 16:49:31
수정 2023-11-01 16:49:31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2023 아우디 로열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공식 서비스센터 입고일자와 관계없이 2018년 12월 31일 이전에 등록된 모든 아우디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세심한 차량 점검을 통해 고객들이 오랫동안 안전한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13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기간 내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할인과 아우디 순정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아울러, 서비스 연장 패키지 구매 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바우처를, 유상 수리 후 ‘마이아우디월드’에 차량 등록 확인 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바우처를 제공한다.
‘2023 아우디 로열티 캠페인’은 ‘마이아우디월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상의 "美 대중국 디커플링 해운정책은 기회... 대형 물류기업 육성 시급"
- 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분양가 높았나
- 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 대한항공-美 안두릴, 유·무인 복합능력 향상 위해 ‘맞손’
- 중국시계 12만개 국내산 둔갑…제이에스티나 대표 기소
- 소상공인연합회, 이재명 대표 만나 소상공인 위기 대책 촉구
- 오데마 피게, '블루 뉘, 뉘아주 50' 세라믹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