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 코리아, ‘지프·푸조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 개최…“고객 만족도 증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지프와 푸조 공식 서비스센터 직원을 대상으로 ‘2023 지프·푸조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스킬 콘테스트(Skill Contest)’는 공식 서비스센터 직원의 전문성 및 역량을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개최되는 기술 경진대회다.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매년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를 열어 서비스센터 직원 간 선의의 경쟁 환경을 조성, 내부적으로 서비스 수준을 점검하고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지프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 모습. [사진=스텔란티스 코리아]
올해 대회는 지프 164명, 푸조 80명의 공식 서비스센터 직원이 참가해 정비기술과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품관리 등 총 3개 부문으로 나눠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이 중 정비부문 결선은 11월 11일과 18일 이틀에 걸쳐 각각 성동 서비스센터와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스텔란티스 코리아 트레이닝센터에서 치러졌다.
정비 부문 결선은 테크니션이 사전에 배정받은 이상차량의 고장 부위를 제한 시간 1시간 내에 진단 및 수리하고, 심사위원이 이를 현장에서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서비스 어드바이저 및 부품관리 부문의 경우 별도 현장 평가 없이 개인별 ‘핵심성과지표(KPI)’를 기준으로 최종 우승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지프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 모습. [사진=스텔란티스 코리아]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3개 부문의 결선을 통해 브랜드별로 10명의 시상자를 선정, 총 20명의 직원에게 우승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부문별 1~3등에게 각각 금상 300만 원, 은상 200만 원, 동상 100만 원의 상금이, 정비기술 부문 동상 수상자 2명에게는 각각 100만 원의 상금이 전달된다.
제이크 아우만 스텔란티스 코리아 사장은 “고객 만족을 위해 AS 현장 모니터링과 해마다 시행하는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를 통해 서비스 역량을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경험 향상을 경영 최우선 목표로 두고 서비스 품질 개선과 네트워크 역량 강화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KT, 제주도 5G 망에 오픈랜 시스템 구축…"오픈랜 생태계 확대"
- KT, 무선 기반 기업 전화 ‘오피스 모바일’ 출시..."어디에서나 사무실처럼"
- "여행 계획 짜고 해외 탐방 기회를"…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서포터즈 모집
- 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2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3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4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5“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6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7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8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9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10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