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DRT협회, 제22기 협회 회원 모집
한국MDRT협회가 글로벌 금융 리더로서 성장할 2024년도 제22기 협회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국MDRT협회는 범세계적인 재정전문가협회 ‘MDRT’로부터 2003년 정식 인증을 받은 한국 협회로 뛰어난 전문성을 지닌 생명보험 업계 보험∙재무 설계사들이 모여 회원 권익 보호, 나눔과 봉사 등 보험의 가치 실현과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협회는 오는 3월 1일까지 22기 회원 조기등록 기간을 운영할 예정으로 해당 기간 내에 신청하면 등록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모집 대상은 MDRT 자격을 달성해 MDRT 본부(HQ)에 회원 등록을 마친 보험 및 재무 설계사로 소속 회사 또는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MDRT 자격 달성 여부는 매년 1월 초에 소속 회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GA 소속 설계사라면 협회 홈페이지 안내사항을 참고하여 확인 후 신청하면 된다. 성적 산출 기간은 전년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성적 산출 기준은 초년도 수수료, 초년도 보험료, 연간 총 수입 등 3가지로 구분되며, 매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특히, 보장성 상품의 판매 실적이 MDRT 기준의 50% 이상인 경우에만 성적 자격 산출에 집계되며 기타 상품의 판매 실적은 합산 가능하다.
이번 22기 회원이 되면 오는 3월부터 2025년 2월까지 MDRT 회원으로서 다양한 활동 기회가 주어진다. 올해는 벤쿠버 연차총회, 두바이 글로벌 컨퍼런스 등 세계적인 재정 전문가 모임 행사를 비롯해 한국 MDRT 스페셜 세션, 한국 MDRT DAY, 자선골프대회 등 보험인으로서 핵심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각종 프로그램이 예정돼 있다.
또한 인증서와 멤버 배지, 강연 영상 온라인 리소스, 협회 홈페이지 회원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회원들이 고객에게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매년 공신력 있는 인터넷 매체에 회원 명단도 게재된다.
협회를 이끌어갈 22기 집행위원회는 ‘탁월함’을 슬로건으로 삼아 회원 간의 네트워킹 강화, 세일즈 아이디어 공유의 장 확대,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과 브랜딩 구축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정훈 제22기 한국MDRT 협회장은 “한국MDRT협회는 생명보험 판매 분야의 명예의 전당이라는 명성에 맞게 뛰어난 실적과 탁월한 판단력을 지닌 설계사들이 보다 전인적 인격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청룡의 해, 갑진년을 맞아 글로벌 금융 리더로서 더욱 힘찬 비상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장인화號 포스코, 쇄신인사...7개 계열사 수장 교체
- 최태원, SK 리밸런싱 '순항'...스페셜티 지분 85% 매각
- 배라·교촌도 어렵다...'모범 프랜차이즈'도 눈물
- D-4 서울콘 페스티벌 라인업 공개…지코 등 케이팝 스타 출격
- 유통가, ‘오징어게임 시즌2’ 협업…연말 마케팅 사활
- 한남3구역 6,000세대로 탈바꿈…"서울 최대 재개발"
- 침체된 수입車 시장...中 BYD 진출로 '지각 변동' 오나
- 내년 실손보험료 평균 7.5% 오른다
- 디자인·성능 잡은 SUV…'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 법원, 카카오 김범수 보석 유지…검찰 항고 '기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세종특별자치시, 산단 근로자 정주여건 개선
- 2전남도 농정업무 평가 종합대상에 해남군
- 3광주시, 지역경제 회복 소비촉진 캠페인 나서
- 4금호타이어, 글로벌 ESG 평가기관 에코바디스에서 골드메달 획득
- 515개 은행, 고환율 부담 상승한 中企 금융지원 나선다
- 6장인화號 포스코, 쇄신인사...7개 계열사 수장 교체
- 7최태원, SK 리밸런싱 '순항'...스페셜티 지분 85% 매각
- 8배라·교촌도 어렵다...'모범 프랜차이즈'도 눈물
- 9D-4 서울콘 페스티벌 라인업 공개…지코 등 케이팝 스타 출격
- 10유통가, ‘오징어게임 시즌2’ 협업…연말 마케팅 사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