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DRT협회, 제22기 협회 회원 모집

한국MDRT협회가 글로벌 금융 리더로서 성장할 2024년도 제22기 협회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국MDRT협회는 범세계적인 재정전문가협회 ‘MDRT’로부터 2003년 정식 인증을 받은 한국 협회로 뛰어난 전문성을 지닌 생명보험 업계 보험∙재무 설계사들이 모여 회원 권익 보호, 나눔과 봉사 등 보험의 가치 실현과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협회는 오는 3월 1일까지 22기 회원 조기등록 기간을 운영할 예정으로 해당 기간 내에 신청하면 등록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모집 대상은 MDRT 자격을 달성해 MDRT 본부(HQ)에 회원 등록을 마친 보험 및 재무 설계사로 소속 회사 또는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MDRT 자격 달성 여부는 매년 1월 초에 소속 회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GA 소속 설계사라면 협회 홈페이지 안내사항을 참고하여 확인 후 신청하면 된다. 성적 산출 기간은 전년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성적 산출 기준은 초년도 수수료, 초년도 보험료, 연간 총 수입 등 3가지로 구분되며, 매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특히, 보장성 상품의 판매 실적이 MDRT 기준의 50% 이상인 경우에만 성적 자격 산출에 집계되며 기타 상품의 판매 실적은 합산 가능하다.
이번 22기 회원이 되면 오는 3월부터 2025년 2월까지 MDRT 회원으로서 다양한 활동 기회가 주어진다. 올해는 벤쿠버 연차총회, 두바이 글로벌 컨퍼런스 등 세계적인 재정 전문가 모임 행사를 비롯해 한국 MDRT 스페셜 세션, 한국 MDRT DAY, 자선골프대회 등 보험인으로서 핵심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각종 프로그램이 예정돼 있다.
또한 인증서와 멤버 배지, 강연 영상 온라인 리소스, 협회 홈페이지 회원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회원들이 고객에게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매년 공신력 있는 인터넷 매체에 회원 명단도 게재된다.
협회를 이끌어갈 22기 집행위원회는 ‘탁월함’을 슬로건으로 삼아 회원 간의 네트워킹 강화, 세일즈 아이디어 공유의 장 확대,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과 브랜딩 구축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정훈 제22기 한국MDRT 협회장은 “한국MDRT협회는 생명보험 판매 분야의 명예의 전당이라는 명성에 맞게 뛰어난 실적과 탁월한 판단력을 지닌 설계사들이 보다 전인적 인격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청룡의 해, 갑진년을 맞아 글로벌 금융 리더로서 더욱 힘찬 비상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첫 경선토론 여는 국힘…김문수·안철수·양향자·유정복 대결
- 한덕수 대행 4·19기념사 "위기극복에 국민 통합이 가장 중요"
- 정치권 "4·19 정신 계승해야"
- "의약품 기부·희귀질환 지원" 제약업계, 사회공헌활동 강화
- 말레이 총리 "미얀마 휴전 연장할 듯…아세안, 인도적 지원"
- 젤렌스키, 8월 5일께 日 오사카엑스포 방문 검토
- 트럼프·시진핑 사이 동남아…'양자택일' 현실화
- 24시간에 종전 가능?…트럼프, 우크라 종전협상 '나몰라라' 논란
- 백악관, '코로나19 바이러스 인위적 제조' 홈페이지 게재
- 로이터 "테슬라 저가 모델 출시 최소 3개월 지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오늘 첫 경선토론 여는 국힘…김문수·안철수·양향자·유정복 대결
- 2한덕수 대행 4·19기념사 "위기극복에 국민 통합이 가장 중요"
- 3정치권 "4·19 정신 계승해야"
- 4민화, 시대를 넘나드는 예술 그리고 민화의 삶을 사는 손유영 작가
- 5전북대병원, 비수도권 최초 소프트웨어 의료기기 GMP 인증 획득
- 6김철우 보성군수 "지역 미래 인재 위해 아낌없는 교육지원"
- 7"의약품 기부·희귀질환 지원" 제약업계, 사회공헌활동 강화
- 8말레이 총리 "미얀마 휴전 연장할 듯…아세안, 인도적 지원"
- 9장흥군, 5월 2~5일 정남진 장흥 키조개축제 개최
- 10젤렌스키, 8월 5일께 日 오사카엑스포 방문 검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