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백팩 ‘잔스포츠’ 국내 오프라인 매장 열었다
경제·산업
입력 2024-02-02 09:33:39
수정 2024-02-02 09:33:39
이혜란 기자
0개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 브랜드 첫 국내 오프라인 매장 스타필드 수원점에 개장
“클래식·캐주얼 스타일 통해 고객 접점 확대”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무신사의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은 공식 유통하는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가 스타필드 수원점에 첫 번째 오프라인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무신사 트레이딩은 매장을 마트 컨셉으로 구성해 일상 속에서 가방을 선보인다는 브랜드 방향성을 담았다고 밝혔다. 매장 내부에는 실제 마트를 연상케 하는 냉장고, 상품 진열대, 장바구니 등 특이한 소품이 비치되어 있다.
잔스포츠 스타필드 수원점애는 슈퍼브레이크, 하프파인트 등 인기 상품부터 2024년 S/S(봄·여름) 시즌 신상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구비돼 있다.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념해 매장 내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화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스크래치 쿠폰도 증정한다.
잔스포츠 관계자는 “클래식과 캐주얼 스타일에 모두 잘 어울리고 레트로 무드까지 뽐내며 주목받고 있는 잔스포츠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한국 내 젊은 소비자 중심으로 고객층이 확대되고 있는 잔스포츠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 CNS, 美 AI 로봇기업 ‘스킬드 AI’와 전략적 협력
- 태광그룹 세화미술관, ‘유영하는 세계’ 전시 연계 프로그램 눈길
- 애경케미칼, 친환경 제품 라인업 확장 '활발'
- 현대모비스 생성형 AI 국제학회서 인정…"제조현장서 활용"
- 리치빔 피나치공, MZ세대 겨냥 ‘네이밍’ 마케팅 전개
-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장,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 볼보차코리아, ‘XC40 블랙 에디션’ 온라인 판매 15분만 완판
- SK이노 E&S, 인도네시아와 ‘국경통과 CCS’ 공동연구 나선다
- 단꿈아이,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25권 출간
- 레이블코퍼레이션, 30억 원 규모 라이브커머스 매칭 성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랑' 프리미엄 관광열차…"올해도 남원 온다"
- 2남원시, 광한서로 '안전한 보행환경 조성사업' 본격 추진
- 3남원시, '2025 남원국제드론제전 with 로봇' 준비 본격화
- 4장수군, 모범납세자 '전북도 감사패·표창장' 전달
- 5순창군, 상하수도요금 '실시간 납부 시스템' 구축
- 6장수군, 승마대회 개최 경제효과 극대화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7순창군, 종자통장 1기 301명 '최대 745만 원' 지급
- 8남원시의회, 업무보고 마무리…2024 회계 결산심사 돌입
- 9LG CNS, 美 AI 로봇기업 ‘스킬드 AI’와 전략적 협력
- 10태광그룹 세화미술관, ‘유영하는 세계’ 전시 연계 프로그램 눈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