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딜러 어워즈’ 개최…‘올해의 딜러’ 코오롱아우토

경제·산업 입력 2024-02-08 11:17:30 수정 2024-02-08 11:17:30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2023 아우디 딜러 어워즈 참가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아우디 코리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2023 아우디 딜러 어워즈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아우디 딜러 어워즈는 한 해 동안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딜러사와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각 분야에서 최고의 퍼포먼스와 성과를 보여준 직원을 시상하기 위한 행사이다. 시상은 세일즈, A/S, 서비스 품질, 서비스 만족도, 마케팅 등의 다양한 지표 점수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결정됐으며 총 15개 부문에 대해 시상이 진행됐다.

 

먼저, ‘2023아우디 딜러 어워즈에서 올해의 딜러는 코오롱아우토가 수상했다. ‘베스트 세일즈부문에는 코오롱아우토와 고진모터스, ‘베스트 세일즈 CEM’ 부문에는 한서모터스가 선정됐다.

 

이어 베스트 A/S’ 부문에는 고진모터스와 코오롱아우토가, ‘베스트 고객 관리부문에는 한영모터스가 수상했다. ‘베스트 마케팅부문에는 위본모터스와 중산모터스가 선정됐으며, ‘베스트 SNS 마케팅부문에는 아이언오토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우디 지점별 시상에서는 코오롱아우토 서대구 전시장과 코오롱아우토 아우디센터 대치 전시장이 베스트 신차 전시장으로 선정됐고, 태안모터스 가양 인증중고차 전시장과 코오롱아우토 김포 인증중고차 전시장이 각각 베스트 AAP 전시장부문을 수상했다.

 

베스트 서비스센터부문에서는 고진모터스 성수 서비스센터와 태안모터스 일산 서비스센터, 코오롱아우토 송파대로 서비스센터와 고진모터스 논현 서비스센터가 수상했다.

 

개인별 시상에서는 이주호(중산모터스) 어드바이저와 김정훈(유카로오토모빌) 어드바이저가 베스트 신차 세일즈를 수상했고, ‘베스트 AAP 세일즈부문에서는 김두만(유카로오토모빌) 어드바이저와 이호원(위본모터스) 어드바이저가 수상했다.

 

이어 곽성훈(고진모터스) 어드바이저와 박진용(코오롱아우토) 어드바이저가 베스트 서비스부문을, 고동현(태안모터스) 어드바이저와 유문호(고진모터스) 어드바이저가 베스트 CS 서비스부문을 수상했다.

 

한편 아우디는 2024년 기준 총 10개의 공식 딜러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총 40개의 전시장과 39개의 공식 A/S 서비스센터, 14개의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