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와 발렌타인이 선사하는 특별한 한잔" 밸런타인 시즌 음료 출시
바닐라빈 라떼에 발렌타인 마스터즈 위스키 블렌딩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밸런타인 시즌을 맞이해 위스키의 대명사로 불리는 ‘발렌타인(Ballantine’s)’과 협업한 바닐라빈 라떼 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2030세대의 새로운 주류 트렌드로 급부상한 위스키와 커피의 색다른 조합을 시도해 ‘파스쿠찌와 발렌타인이 선사하는 특별한 한잔'이라는 콘셉트로, 두 브랜드의 오랜 전통과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요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를 선보였다.
신제품 '발렌타인X바닐라빈 라떼'는 파스쿠찌의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단맛의 바닐라빈 라떼와 발렌타인 마스터즈의 그윽한 위스키 향·풍미가 조화롭게 블렌딩된 메뉴이다. 특히 위스키의 오크향과 바닐라향이 커피와 어우러져 더욱 풍미가 깊어지는 것이 특징이며 알코올 함량 1% 미만인 성인용 비알코올 제품으로 알코올에 약한 성인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또 위스키의 깊은 맛을 느끼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알코올 함량을 높인 ‘발렌타인 마스터즈 바닐라빈 라떼’도 함께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파스쿠찌 주류 특화 매장 4개점(센트로서울점, 센트로양재점, 센트로천안점, 에스프레소 바 양재)에 한해 만나볼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하고자 위스키를 활용한 협업 제품을 선보였다”라며 “밸런타인 시즌 파스쿠찌 음료와 디저트로 특별한 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파스쿠찌는 지난달 31일 밸런타인 데이를 겨냥해 하트 모양의 크림치즈 레드시트 케이크 ‘스트로베리 스윗 하트'와 진하고 풍미 가득한 '칼파제르 다크초콜릿'을 포함한 다양한 디저트 선물세트 5종을 출시한 바 있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공급망 규제 대응 위해 車산업 데이터 플랫폼 구축해야"
- 동국제약, 여름철 맞아 '피부관리 캠페인' 진행
- 삼양사 상쾌환, '제로 라인업 3종' 누적 판매 1200만개 돌파
- 디핀, 하반기 인재 채용 본격화…조직 확장 박차
- 지씨셀, 정보보안 특별강연 실시…윤리경영 실천 강화
- 동아제약, 치아교정기 세정제 ‘클리덴트 세정폼’ 출시
- 베트남 에너지효율 활성화, 한국에너지공단과 해답 찾는다
- 인천공항공사, 여름철 에너지 절약 캠페인 시행
- 고려아연, 지난해 신재생에너지에 ‘사상 최대’ 5600억 투자
- 메이크어위시 코리아, 365mc와 함께 림프종 투병 아동 소원 실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협중앙회, 재해대책위 개최…여름철 재해대응 500억원 긴급 편성
- 2남원보호관찰소, 법원 초청 업무설명회 가져
- 3남원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전담 TF 구성
- 4남원시, 한국실업볼링연맹 전국 실업볼링대회 개최
- 5남원시, '제20회 문체부장관기 전국당구선수권대회' 개최
- 6'남원 인재학당' 네이밍 공모전 실시
- 7순창군, 세계 최고 연구기관 '맞손'…발효미생물 기술 세계 무대에
- 8농협경제지주, 일본 쌀·쌀가공식품 수출 확대 박차
- 9치매 전 '경도인지장애' 환자 300만 시대…조기에 '치료'해야 진행 막는다
- 10나선후 관장 "나주작은미술관, 예술문화 플랫폼 통한 지역 자긍심 회복의 장 만들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