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2023 포르쉐 애프터서비스 챌린지' 시상식 개최…서비스 경쟁력 강화

경제·산업 입력 2024-02-22 10:27:19 수정 2024-02-22 10:27:19 김효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포르쉐코리아]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포르쉐코리아가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포르쉐코리아는 지난 21일 강남구 파르나스 타워에 위치한 포르쉐코리아 오피스에서 서비스센터 및 임직원들을 시상하는 ‘2023 포르쉐 애프터세일즈 챌린지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2023 PACE’는 독일 본사의 글로벌 애프터서비스 인센티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난 한 해 동안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한 서비스센터와 임직원을 시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2023 PACE’에서는 고객 만족도부터 서비스 품질과 운영까지 애프터세일즈 전반에 걸쳐 종합적인 평가 지표를 설정해 우수 서비스센터를 선정하고, 다양한 서비스 상품 판매 실적이 뛰어난 상품 판매 챔피언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외에도 총 7개 부문에 대해 개별 시상이 진행됐다.

 

종합 부문에서 가장 높은 성과를 기록한 올해의 베스트 서비스센터는 도이치모터스 포르쉐 서비스센터 수원’, 용산스포츠오토모빌 포르쉐 서비스센터 용산’,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 포르쉐 서비스센터 분당이 차지하여 우수한 경쟁력과 서비스 역량을 인정받았다.

 

포르쉐 라이프스타일과 테큅먼트, 포르쉐 보증 연장 프로그램 등 우수한 판매 성과를 달성한 직원에게 수여되는 상품 판매 챔피언 수상자는 포르쉐 서비스센터 분당 송인우 직원이 선정됐다.

 

베스트 서비스센터 대표와 상품 판매 챔피언 수상자는 애프터세일즈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독일 본사가 주관하는 애프터세일즈 챌린지 파이널 이벤트에 참가한다. 올해는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진행되며, 전 세계 우수 딜러들과 교류 증진을 도모하며 특별한 경험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7개 분야로 구성된 개인별 시상에서는 부품 부문에 백주훈(포르쉐 서비스센터 용산), 보증 부문에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의 박혜연(포르쉐 서비스센터 인천), 기술지원 부문은 정승화(포르쉐 서비스센터 분당)가 선정됐다. 교육 부문에서는 도이치모터스의 박진희(포르쉐 서비스센터 광주), 서비스 모바일 부문은 권순욱(포르쉐 서비스센터 용산), 포르쉐 라이프스타일 부문에는 세영 모빌리티()의 이동해(포르쉐 서비스센터 송파) 그리고 테큅먼트 부문에서는 도이치모터스()의 김형준(포르쉐 서비스센터 제주)이 각각 이름을 올렸다.

 

포르쉐코리아 애프터 세일즈 디렉터 홀가 브란트는 이번 ‘2023 PACE 시상식을 통해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각 서비스센터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한다,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향상은 물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포르쉐코리아는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 아우토슈타트, 도이치아우토, YSAL, 세영모빌리티 등 5개의 공식 딜러사와 함께 전국에 총14개 포르쉐 전시장과 14개 서비스센터, 5개의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 4개의 포르쉐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성수에 총 10층 규모로 국내 최대 포르쉐 서비스센터를 오픈할 예정이며, 이 밖에도 전국 단위로 네트워크 신규 오픈 및 확장을 통해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hyoe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효진 기자

hyojeans@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