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디스코리아,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펜타빈’ 론칭
커피 전문 기업 뉴디스코리아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펜타빈’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펜타빈’은 ‘커피의 다섯가지 맛과 감각을 담대하게 담아내다’를 슬로건으로 케냐, 콜롬비아, 과테말라, 인도네시아, 브라질 등 세계 커피 산지의 다양한 특성을 살린 원두들로 담대하고 감각적인 맛의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심포니 블렌드, 펜타빈 싱글, 세계 3대커피 등의 라인을 선보인다.
심포니 블렌드는 상큼한 ‘프레쉬 심포니’, 깔끔한 ‘클린 심포니’, 구수한 ‘너티 심포니’, ‘다크 스윗 심포니’, 부드러운 ‘리치 심포니’ 등 총 5종 1Kg 팩으로 구성됐다. 펜타빈 싱글은 콜롬비아 수프리모, 예가체프 G2 워시드 등 디카페인을 포함해 총 12종을 500g 팩으로 선보인다.
또한 세계 3대커피는 예멘의 마타리 지역에서 생산되는 전통적인 모카 스타일의 ‘예멘 모카 마타리’, 견과류와 초콜릿 향미가 조화를 이루는 ‘자메이카 블루 마운틴’, 하와이의 맛과 정서를 담은 ‘하와이 코나’ 등을 200g 팩으로 구성해 럭셔리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펜타빈은 40년 이상 숙련된 로스터의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커피의 다섯가지 맛과 감각을 담대하게 담은 브랜드”라며 “원두마다 다른 로스팅 포인트로 본인만의 바디감을 찾는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펜타빈은 심포니 블렌드 5종 한정으로 사업자 전용 구매 링크를 통해 구매 시 추가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브랜드 및 원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펜타빈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