넛지헬스케어, ‘캐시워크’ 첫 브랜드 영상 공개…“다양한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
일상 속 걷기 운동으로 건강관리 가능하다는 메시지 전달
계단 오르기, 반려견 산책 등 2030세대 걷기 즐거움 제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넛지헬스케어가 운영하는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가 ‘만보기의 본보기, 캐시워크’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규 브랜드 영상에는 사용자들의 건강과 1만보를 응원하는 캐시워크의 특징을 담았다. 특히 아침부터 오후까지, 하루 일과 속 다양한 상황을 보여주며 ‘간단한 걷기 운동으로 건강한 하루를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는 계단 오르기부터 반려견 산책, 제자리걸음 등 일상 속에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걷기 운동을 보여주며 일상 속 만 보 걷기의 즐거움을 제시했다. 해당 영상은 2030 사용자들을 겨냥해 직장인부터 포토그래퍼, 댄서, 취준생 등 캐시워크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트렌디한 영상미로 연출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캐시워크는 이번 브랜드 영상을 통해 금전적 보상과 촉진 네트워크로 사용자의 건강행태에 동기를 부여하고, 동시에 만성질환 관리와 예방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캐시워크의 첫 브랜드 영상인 ‘만보기의 본보기, 캐시워크’는 캐시워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정신 넛지헬스케어 대표는 ”일상 속 걷기 운동의 중요성을 전달하고 MZ세대들이 사용하는 대세 만보기 앱으로 자리잡기 위해 이번 브랜드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의 ‘하루 만 보 걷기’를 응원하고 보다 많은 사용자들의 건강관리에 기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grace_rim@sedia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로템, ‘재생에너지 전환’ 박차…“2040년 100% 전환”
- 현대차그룹 정의선, GM 회장과 美매체 포럼 기조연설
- 한화에어로, 유상증자 ‘축소’…불성실공시법인 지정 우려
- 길어지는 벤처 혹한기…탄핵 인용에도 ‘꽁꽁’
- 르노코리아, ‘커넥티비티’ 차별화…“차안이 놀이터”
- [이슈플러스] ‘도미노 위기’ 유통업계…폐업·법정관리 확산
- 삼성전자, 1분기 영업익 6.6조 ‘선방’…노태문 ‘시험대’
- CoinW, 라리가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대만·홍콩서 활동"
- MBK, ‘차입매수’ 오스템임플란트 순익 급감에도 ‘1000억 배당’
- 워크데이 “韓기업, 경제 성장 촉진 위해 스킬 기반 채용 우선”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북개발공사, AI 챗봇 ‘모든지주임’ 도입…업무 혁신 본격화
- 2서거석 전북도교육감 “소통하는 교장, 전북교육 살릴 리더 돼야”
- 3전북자치도교육청, 건축허브 도입…교육시설 설계공모 투명성 강화
- 4무주군, 명품 사과 생산 박차…병해충 예찰·방제 시범사업 설명회 개최
- 5무주군, 국도·철도·고속도로 국가계획 반영 총력
- 6진안군, 12일 ‘용담댐 수몰민 만남의 날’ 첫 개최
- 7화재 급증, 64초마다 울린 119…전북소방 1분기 신고 12만 건
- 8전주시, 노인 의료‧돌봄 통합지원 강화…복지 사각지대 해소 박차
- 9전주시, 기린대로 BRT 사업 급물살…행안부 투자심사 최종 통과
- 10전북자치도, ‘우수중소기업인상’ 후보자 모집…11일까지 접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