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대만 가오슝 한신아레나에 팝업매장 오픈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젝시믹스는 대만 가오슝에 위치한 한신 아레나 쇼핑플라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타이베이와 타이중에 이어 현재 진행 중인 브리즈 난산에 이은 네 번째 팝업매장이다.
대만 남부에 위치한 가오슝시는 중공업 도시이면서 동시에 대표적 관광명소로 각종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대만 제2의 도시로 불리는 곳이다.
특히 가오슝시 줘잉구에 위치한 한신 아레나 쇼핑플라자는 높은 유동인구 등의 이점으로 브랜드 입점을 희망하는 기업들의 수요가 높다.
젝시믹스의 이번 입점은 현지 고객들에게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여 나간 것이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 것으로 분석했다.
그동안 젝시믹스는 가민런 마라톤대회, 글로벌 보디빌딩 대회 WNBF 등 대만에 열리는 굵직한 체육행사들의 스폰서 역할을 맡았다.
요가클래스 등 다양한 고객 체험형 마케팅을 진행하며 대만 고객들에게 브랜드 친밀감과 유대감을 높여 나가는데 주력했다.
팝업매장은 나이키, 아디다스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이 밀집된 8층에 입점했으며 현지에서 수요가 높은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380N등을 비롯한 다양한 애슬레저 의류와 슈즈, 액세서리 등을 선보이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지난해 대만은 2022년 대비 약 41% 이상 성장한 약 54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급성장 중이다."며, "늘어나는 대만 고객들의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나가 올해 목표한 연 매출 100억원 달성을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우아한형제들, 윤석준 사장 영입으로 ‘배민 2.0’ 혁신 가속화
- '불닭 신드롬'에 쫓긴 농심 '사활'…글로벌 라면 왕좌 지킬까
- 국내서만 파전에 막걸리?...이제 해외 시장 뚫는다
- [이혜란의 車車車] ‘하이브리드·SUV·중형’ 3박자 갖춘 ‘액티언 하이브리드’
- HD현대, 계열사 합병 ‘착착’…해외 투자 유치 ‘속도’
- 삼성물산 건설, ‘정비사업·해외수주’ 날개 달았다
- 네이버웹툰-디즈니, 플랫폼 개발…네이버 택한 이유는
- 포스코의 HMM 베팅…해운업계 ‘생태계 붕괴’ 우려
- 치매 예방? 효과 불확실한데…약보다 비싼 뇌영양제
- 李대통령, ‘청년 고용’ 당부…삼성·SK, 하반기 채용 ‘화답’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비단, '2025 국민공감대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상
- 2우아한형제들, 윤석준 사장 영입으로 ‘배민 2.0’ 혁신 가속화
- 3'불닭 신드롬'에 쫓긴 농심 '사활'…글로벌 라면 왕좌 지킬까
- 4국내서만 파전에 막걸리?...이제 해외 시장 뚫는다
- 5포항시, K-바이오의 미래를 말하다…‘바이오헬스에서 찾는 포항 미래발전포럼’ 개최
- 6포항시의회, 제325회 임시회 1일 차 ‘시정질문’ 실시
- 7천년고찰 직지사, 국보와 수장고로 문화유산 지킨다
- 8김천시, 추석맞이 자동차 무상점검 실시
- 9경주시, 반려동물 테마파크로 미래형 문화 인프라 구축
- 10영천시, 제22회 영천보현산별빛축제 세부추진계획 보고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