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 토닉 ZERO’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3-05 09:08:55
수정 2024-03-05 09:08:55
이혜란 기자
0개
‘캐나다 드라이’ 제로 슈거 및 제로 칼로리 제품 출시
단독으로 마시거나 다른 재료와 함께 즐길 수 있어 활용도 높아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코카-콜라사는 ‘캐나다 드라이’를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 토닉 제로(ZERO)’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진저에일 토닉 제로’는 진저에일 토닉 본연의 은은한 진저향과 탄산의 청량함을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사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불고 있는 믹솔로지 및 하이볼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음료 및 주류와 함께 곁들였을 때도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제품 단독으로도 달콤하고 청량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 토닉 제로’는 300ml 페트 1종으로 출시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토닉워터 브랜드 캐나다 드라이가 최근 믹솔로지 및 하이볼 트렌드의 확산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제로 칼로리 버전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진저에일 토닉 본연의 은은한 진저향과 깔끔한 맛을 제로 슈거 및 제로 칼로리로 더욱 가볍게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 CNS, 美 AI 로봇기업 ‘스킬드 AI’와 전략적 협력
- 태광그룹 세화미술관, ‘유영하는 세계’ 전시 연계 프로그램 눈길
- 애경케미칼, 친환경 제품 라인업 확장 '활발'
- 현대모비스 생성형 AI 국제학회서 인정…"제조현장서 활용"
- 리치빔 피나치공, MZ세대 겨냥 ‘네이밍’ 마케팅 전개
-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장,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 볼보차코리아, ‘XC40 블랙 에디션’ 온라인 판매 15분만 완판
- SK이노 E&S, 인도네시아와 ‘국경통과 CCS’ 공동연구 나선다
- 단꿈아이,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25권 출간
- 레이블코퍼레이션, 30억 원 규모 라이브커머스 매칭 성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보성군, 호남권 유일 '녹차골 청춘식당' 조성 박차
- 2경주시, APEC 숙소 우려 종식…‘한수원 동천 사택’ 200세대 무상 제공
- 3포항시, 도시와 농촌을 잇다…도심에서 펼쳐진 도농공감 축제 성료
- 4영천시, ‘2025년 광업·제조업조사’ 17일부터 실시
- 5'해랑' 프리미엄 관광열차…"올해도 남원 온다"
- 6남원시, 광한서로 '안전한 보행환경 조성사업' 본격 추진
- 7남원시, '2025 남원국제드론제전 with 로봇' 준비 본격화
- 8장수군, 모범납세자 '전북도 감사패·표창장' 전달
- 9순창군, 상하수도요금 '실시간 납부 시스템' 구축
- 10장수군, 승마대회 개최 경제효과 극대화 위한 업무 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