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다이슨’ 신제품 선출시 “전세계 이커머스 플랫폼 중 최초”
판매가 59만9,000원…헤어 스타일링에 유용한 기능 탑재
24일까지 출시 기념 ‘브랜드 스포트라이트’ 프로모션 진행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SSG닷컴이 다이슨 신제품을 전세계 이커머스 플랫폼 중 최초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하는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는 헤어 스타일링에 필요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판매가격은 59만9,000원이다.
기기와 모발 사이 거리를 측정하고 모발에 가까워질수록 열을 줄여주는 ‘두피 보호 모드’를 비롯해 자주 사용하는 온도 및 바람 속도를 기억해 자동 전환해주는 ‘스타일링 노즐 러닝 기능’이 있다. 또 모션 감지 센서를 사용해 비사용 시 자동으로 온도 설정이 비활성화되는 ‘일시 정지 감지 기능’ 등도 탑재됐다.
쓱닷컴은 다이슨 신제품 선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브랜드 스포트라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SSG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며,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구매 고객에게는 6만4,900원 상당의 전용 스탠드를 증정한다. ‘에어랩’을 비롯한 다이슨 헤어 상품 구입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이화현 SSG닷컴 디지털가전MD팀 바이어는 “소비자가 믿고 살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다이슨의 혁신적인 신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쓱닷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주한영국문화원, ‘비욘드 컨퍼런스 2025’에 한국 대표단 초청
- 위트글로벌 AI스마트 하드웨어 플렛폼 ‘WITH’, 텍스리펀드 기능 도입
- '정보원' 韓 영화 예매율 1위…'주토피아2'와 예매량 선두
- 브랜드스타즈 ‘2025 국가대표 명품브랜드’ 선정 발표
- 동국제약, 전립선비대증 복합제 ‘유레스코정’ 국내 출시
- 동아ST, ‘혁신형 제약기업’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 아리아스튜디오, 인터랙티브 상영 통해 극장 체험형 콘텐츠 시장 확대
- GC녹십자, 수두백신 균주 WHO 등재
- 기업은행, ‘자산연결하고 산타 선물받자’ 이벤트 실시
- 푸쉬레, 29CM 입점…"고객과의 접점 확장 기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심사평가원, 디지털클라우드센터 개소식 개최
- 2캠코, 2만여개 기관 사무용 폐가구 자원순환 원스톱 지원
- 3KB국민카드, 갤럭시 마카오 리조트 단독 프로모션 실시
- 4카카오페이, 수능 끝난 고3 대상 금융교육 진행
- 5NHN페이코, 다이소몰 연말 할인 프로모션 진행
- 6업비트 '코인 모으기' 누적 투자액 4400억 돌파…이용자 21만명 넘
- 7한화손보, 캐롯 모바일앱에 여성 전용 메뉴 '여성라운지' 신설
- 8코인원, 적립식 투자 서비스 '코인모으기' 출시
- 9김한종 장성군수, '지역 먹거리 선순환 구조' 결실 맺다
- 10농협손보, 유베이스와 '아침밥 먹기' 업무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