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 도넛, 하리보와 협업해 신제품 출시…"젤리 올린 도넛"
고객 선호도 기반 협업 및 신제품 출시
도넛과 젤리 활용해 봄날의 놀이공원 구현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글로벌 젤리 브랜드 ‘하리보’와 협업해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2일부터 전국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하리보 협업 신제품은 도넛과 하리보 젤리를 활용해 봄날의 놀이공원을 구현한 제품이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다양한 고객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고객관계관리(CRM) 분석을 통해 지난 23년 선보인 협업 제품 기반의 고객 선호도 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캐릭터’와 ‘원재료’에 대한 협업 제품의 선호도가 각각 약 55%, 40%로 가장 높았기에 두 항목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하리보’ 브랜드와의 협업하고, 대표 캐릭터 골드베어와 원재료 젤리를 활용해 제품을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신제품은 복숭아향 아이싱을 입히고 파스퇴르 크림을 토핑한 ‘트윈베어 벌룬’, 솜사탕 우유크림과 각기 다른 맛의 젤리를 활용한 ‘하리보 랜드마크’ 그리고 초콜릿 아이싱을 입히고 골드베어 얼굴 사인판을 토핑한 ‘웰컴 골드베어’, 초코우유크림을 가득 충진해 하리보 골드베렌을 토핑한 ‘하리보 매직 쇼’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하리보의 슬로건인 ‘하리보는 아이들을 행복하게 해줍니다. 그리고 어른들도요’와 같이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이번 협업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에도 CRM 시스템 분석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지속 노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기호·송기헌 의원, '강원특별법 3차 개정을 위한 입법간담회' 개최
- 2강원랜드 셰프들 세계 요리 대회 석권, 글로벌 복합리조트 도약 지원
- 3부산도시공사, '제16호 BMC 어린이 꿈동산' 완공식 개최
- 4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5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6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7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8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9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10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댓글
(0) 로그아웃